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uelTV7 배당율 분석 본문

MMA/MMA

UFC on FuelTV7 배당율 분석

평산아빠
반응형
BestFightOdds.com

 

아래 유럽식 배당 환산은 실시간 변화로 인하여 변동될 수 있습니다.

 

헤난 바라오(1.35) VS 마이클 맥도날드(3.61)

 

바라오의 탑독은 예상했지만 꽤나 큰 차이를 보이네요...

 

확실히 타격분야 하나에서 앞설 수 있는  맥도날드보다 타격, 레슬링, 주짓수 모두가 되는 바라오쪽에 승으로 도박사들은 많이 예상을 하고 있네요.

 

 

컵 스완슨(1.86) VS 더스틴 포이리에(2.15)

 

스완슨의 근소한 탑독입니다.

 

타격에서 앞서는 스완슨이 포이리에의 테이크다운을 디펜스하고 혹은 디펜스를 못하더라도 그라운드에서 이스케이프할 확률이 조금은 더 높다는 분석이네요

 

제가 볼 때 이 시합이 가장 꿀배당으로 보이네요...

 

지미 마누와(1.45) VS 시릴 디아바테(3.03)

 

생각보다 지미 마누와쪽으로 매우 많이 기울었군요. 분명히 마누와의 타격 폭발력은 멜빈 맨호프를 연상시킬 정도로 파괴력이 있지만 라이트헤비급에서 작은 체구에 속하는 마누와이고 디아바테는 가장 큰 선수인데 ... 게다가 시릴 디아바테 역시 타격을 자신의 주특기로 가지고 있고 쇼군도 고전한 스네이크의 타격인데 ...

 

저는 이 경기는 역배가 날 수 있다고 보이고... 모험을 걸고 크게 먹으려 한다면 이 시합을 추천합니다.

 

군나르 넬슨(1.44) VS 호르헤 산티아고(3.17)

 

예상대로 군나르 넬슨이 탑독을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한체급 내리며 다시 도전하는 전 센코쿠 챔피언이자 웰라운드한 베테랑 산티아고 ... 이 경기는 왠만하면 배팅라인에서 빼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체 밀스(1.51) VS 맷 리들(3.1)

 

조금 의외네요...  아무리 홈어드밴티지가 있다고 해도 이 정도 차이날 줄이야...

 

솔직히 저는 맷 리들이 더 웰라운드하고 밀스의 타격을 피해 테이크다운만 시키면 리들이 이길 수 있다고 보고 있는데 굉장한 배당차가 나네요...

 

이 경기 저라면 맷 리들에게 배팅할거 같네요

 

제임스 테후나(1.51) VS 라이언 짐모(2.93)

 

헤비한 타격가들의 대결인테 좀 더 웰라운드한 테후나에 도박사들은 후한 점수를 줬네요... 테후나는 테이크다운 디펜스가 좋은 구스타프손도 테이크다운 한 적이 있으니 이런 배당을 받아도 괜찮다는 생각입니다.

 

앤소니 페로쉬를 2분21초만에 넉아웃시킨 테후나냐 ... 단 7초만에 넉아웃시킨 짐모냐 ...

 

굳이 배팅을 한다면 돈 잃을거 생각하고 모험을 걸고 짐모 쪽에 걸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