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마이클 비스핑 VS 벤 아스크렌 트위터 War 등 MMA 단신들 본문

MMA/MMA

마이클 비스핑 VS 벤 아스크렌 트위터 War 등 MMA 단신들

평산아빠
반응형

 

 

 

마이클 비스핑 VS 벤 아스크렌 트위터 설전

 

- MMA 최고의 이슈메이커 중 하나인 비스핑이 또다시 이슈를 만들었네요 ㅋㅋ

 

비토 벨포트가 자신의 킥으로 비스핑을 KO시켰을 때 브라질은 열광했다는 트윗에 마이클 비스핑이 난 치터(cheater)에게 졌고 스테로이드를 사용할 수 없는 라스베가스에서 다시 붙자고 트윗을 남겼습니다.

 

여기에 벤 아스크렌이 갑자기 끼어들어

 

"만약 앨런벨처에게 지면 너의 변명은 무어냐?"고 트윗을 했고

 

여기에 마이클 비스핑은 "벤 너는 사람들을 지루하게 하는데나 신경쓰고 헥터 롬바드 정도가 무패였던 너의 리그 시합에나 집중해라"라고 독설을 내뿜습니다.

 

벤 아스크렌은 "나는 소넨이 했던 것보다 더 너를 두들겨 팰수있다. 말조심해라"라고 응답합니다.

 

여기에 덪붙여 " 나는 니가 굶어죽을 때까지 테이크다운 시키고 눌러놓을 수 있다. 위대한 미국인 앨런 벨처는 너따위 영국인에게 쳐맞진 않을 것이다. 앨런 벨처는 너를 잠재울 것이다"

 

또한 헥터 롬바드가 마이클 비스핑과 악수한 일화를 빗대어 얘기하며 비스핑의 작은 손에 대해 비스핑을 조롱하자.

 

비스핑은 "하하하 나의 패배를 인정한다. 이제 지루해졌다. 그만 로그 오프하겠다"고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해석을 못하는 부분(화장실 솔 드립이나 벤의 할아버지 슈트)이 있어 약간 이상하게 전달된거 같긴한데 비스핑이 놀려먹고 벤 아스크렌이 어떻게든 비스핑의 심기를 건드리려는데 좀 치사해져보이는 뭐 그런 분위기인거 같네요

 

이 설전에 대해 누가 이겼을지 설문조사를 했는데 50%이상이 비스핑의 승에 투표했고 이색적으로 7%는 비토 벨포트가 승자라는데 투표했네요

 

 

 

빅녹 VS 베우둠 FuelTV 10(2013년 6월 4일)에서 시합 결정

 

- 같은 이벤트에 에릭 실바 - 존 해서웨이, 하파엘 칼반칼테 - 티아고 실바의 경기도 열립니다.

 

 

알도 VS 페티스는 UFC163 리오데자이루에서 열린다.

 

- 페티스에게는 안좋은 소식이네요.

 

 

쇼군 프레디 로치(매니 파퀴아오의 코치)에게 타격을 배운다.

 

- 프레디 로치가 몇세션 뛴 뒤에 쇼군은 펀치에 체중을 실을 줄 몰라 생각보다 펀치력이 약했고 이 부분을 조정한 뒤 매우 펀치력이 쌔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릎 부상 문제로 체력 부분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쇼군인데요 현재 무릎 재활에 들어가 있고 무릎이 완전해지면 프레디 로치가 체력문제도 해결할 거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무에타이 스타일의 킥을 많이 쓰는 쇼군이 킥을 자제하며 복싱스타일로 바꾸려는 모양새네요. 현재 구스타프손에게 패하며 그의 시대가 끝난거라는 현재의 평가에 대해 쇼군의 이런 스타일의 변화는 그를 제2의 전성기로 이끌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