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알렉스 케세레스 약물검사 실패 등 MMA단신들 본문

MMA/MMA

알렉스 케세레스 약물검사 실패 등 MMA단신들

평산아빠
반응형

 

알렉스 케세레스, 라바 존슨, 후쿠다 리키 약물검사 실패!

 

- 알렉스 케세레스는 마리화나, 후쿠다 리키는 각성제, 식욕억제제, 흥분제 등을 사용했습니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케세레스 - 강경호 선수 결과는 NC처리가 됐고 후쿠다 리키는 방출됐습니다.

라바존슨은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기준치보다 높게 나왔네요.

- 뭔가 억울하게 강경호선수가 승리를 놓쳤다고 생각됐는데 약간의 위로가 되네요 ^^

 

 

하크란 디아즈 VS 매니 감부리아 UFC on FX8 시합성사

 

- 채드 맨데스를 놓치고 붙게 되는게 매니 감부리안 ... 매니 감부리안 역시 채드 멘데스와 붙을 뻔하다 부상으로 못붙었죠 ... 즉, 채드 맨데스와의 대결을 부상으로 놓친 선수들 끼리의 대결이네요 ...

 

 

아리아니 셀레스티 유명인사의 베스트 엉덩이 Top 25안에 랭크되다.

 

 

- 11위라네요 ... 꽤 섹시하네요 ...

 

 

UFC158 PPV 판매량 80만개 이상으로 예상되다.

 

- 뭐 실바-소넨2를 넘어설것도 기대한 모양새인데 그보다는 약간 못미치는 수치로 보입니다. 하지만 요즘 같은 불경기에 정말 엄청난 흥행입니다. 울프티켓? 백사장 입장에서 그러면 어떻습니까 이렇게 많이 팔리는데 ... 앞으로도 울프티켓 전략은 계속될 듯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