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uelTV9 배당율 분석 본문

MMA/MMA

UFC on FuelTV9 배당율 분석

평산아빠
반응형
BestFightOdds.com

알렉산더 구스타프손(1.46) VS 게가드 무사시(3.15)

- 구스타프손에게 더 짠 배당을 줘도 된다고 보이는데 꽤 배팅하기 좋은 폴더라고 생각됩니다. 

브래드 피켓(1.67) VS 마이크 이스턴(2.48)

- 피켓이 탑독이네요 ... 피켓이 이스턴과의 그라운드 게임에서 살아날수있다고 보이고 타격에서는 더 좋아보이기 때문에 적당한 배당이라고 생각됩니다.

로스 피어슨(1.27) VS 라이언 커투어(4.36)

- 생각보다 배당차이가 굉장히 많이 나네요... 경기내용이야 어떻든 K.J 눈스를 이긴 커투어인데 ... TDD 80%의 피어슨이기에 커투어가 할게 없다고 보는거 같습니다.

맷 미트리온(1.33) VS 필립 데 프리스(3.75)

- 미트리온이 이길 확률이 많지만 이 정도로 차이나지는 않는 것으로 보이는데 ... 저는 과감하게 프리스에게 배팅할거 같네요 ... 프리스가 타격이 그리 좋지못한데 어그레시브해서 스탠딩에서 많이 당하는데 미트리온도 일단 테이크다운 방어가 수준급은 아니라 프리스가 넘긴다면 기회가 올 수 있다고 봅니다.

코너 맥그래거(1.59) VS 마커스 브리매지(2.5)

- 브리매지는 지미 헤티스를 이긴 선수인데 이제 데뷔하는 선수와의 시합에서 언더독을 받았네요 ... 그만큼 맥그래거의  경기력을 높이 사는건데 ... 과연 어떤 모습일지 매우 궁금하네요.
어느 쪽에 걸어도 다 좋은 배당으로 자신의 배팅성향이 안정적이라면 맥그래거 , 조금 모험적이라면 브리매지 어떤 걸 걸어도 매리트가 있는 폴더로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