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62 계체영상(weigh-in) 및 결과 - 실바 와이드먼에게 키스로 응수! 본문

MMA/MMA

UFC162 계체영상(weigh-in) 및 결과 - 실바 와이드먼에게 키스로 응수!

평산아빠
반응형


노만 파크 - 가즈키 도쿠도메


- 도쿠도메가 머리를 들이밀며 신경전을 펼치니까 그에 응해 노만 파크 바로 머리로 밀쳐버리네요 ... 한 성격있군요 ^^


크리스 리벤 - 앤드류 크레익


- 크레익은 또다른 형태의 신경전을 보여주네요... 그저 무심하게 리벤을 내리깔아 보네요 ... 약간 민망해진 리벤입니다.


데니스 시버 - 컵 스완슨


- 데니스 시버는 엄청난 감량을 하나 봅니다. 광대부분의 살이 하나도 없네요 ... 상대적으로 시버의 몸이 많이 두꺼워보이는데 경기당일은 얼마나 커져서 올지 ... 그에 비해 스완슨은 그렇게 큰 리게인은 없을거 같은데 ... 아무튼 이 두선수의 낼 경기 너무 기대됩니다. 


마크 무뇨즈 - 팀 보에치


- 결국 무뇨즈는 261파운드에서 185파운드까지 뺐군요 ... 대단합니다.  그런데 운동화는 왜 신었을까요? 기선제압용인가요? 키높이 깔창을 넣었는지 무뇨즈가 상당히 커졌네요.    


호저 그레이시 - 팀 케네디


- 엄청난 신장 차이네요 ... 케네디가 과연 이 불리한 신체조건을 딛고 그레이시를 공략할 수 있을지 ...


프랭키 에드가 - 찰스 올리베이라


- 왠지 올리베이라는 페더급으로 내리며 근육을 많이 잃어버린 느낌이네요 ... 완전 뼈만 남았는데 경기 당일 몸상태를 한번 봐야할 듯 하네요 ...

그에 비해 에드가는 라이트급때나 별반 차이가 없어보이네요 ...


재밌는건 올리베이라 예의있게 먼저 악수를 청하더니 불쑥 얼굴을 드리밀며 신경전을 펼쳐 에드가가 엉성한 자세가 되어버렸네요 ... 왠지 시합에서 터치글러브하자마자 때리는 느낌? 



   


앤더슨 실바 - 크리스 와이드먼


- 오... 앤더슨 실바 아예 입술박치기를 시전하시는군요 ... 아무리 신경전을 해도 서로 닿지 않는 그런 룰이 있는데 그 거리를 깨고 그대로 입술을 상대의 입술에 부딪쳐주는군요 ... 와이드먼 내심 꽤 당황했을거 같네요 ...





 

반응형

'MMA > M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UFC 162 메디컬 서스펜션 및 파이트머니  (4) 2013.07.09
UFC162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11) 2013.07.09
UFC162 배당율 분석  (5) 2013.07.05
UFC162 알아야할 사실들 2  (4) 2013.07.04
UFC162 알아야할 사실들 1  (8) 2013.07.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