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브라이언 스탠 은퇴 및 MMA단신들 본문

MMA/MMA

브라이언 스탠 은퇴 및 MMA단신들

평산아빠
반응형



브라이언 스탠 은퇴 선언!


- 장기적인 건강문제와 더 많은 시간을 가족과 보내고 싶다는 이유로 은퇴를 선언했네요 .. 앞으로도 UFC의 해설등 UFC와 관련된 일을 하고 싶다고 하네요 ...


- 반다레이 실바와 역사적인 경기도 펼치고 꽤 화끈하고 좋아하는 파이터였는데 아쉽네요



조쉬 톰슨의 다음 상대는 앤소니 페티스?


- 앤소니 페티스가 조쉬 톰슨의 시합요구를 받아들였습니다. 조쉬가 누군데? 하며 듣보잡 취급을 하면서 나하고 붙자니 붙어주겠다는 식이네요 ... 저번에 네이트 디아즈가 페티스를 요구하자 내 레벨은 아니지만 오퍼가 들어오면 하겠다고 햇고 그날은 쉬운 월급타가는 날이라는 인터뷰를 했는데 상대의 도발에 언제나 쿨하게 응하는 페티스네요



조르주 생 피에르 조니 핸드릭스에게 VADA 테스트를 하자고 제안


- 의외네요 GSP가 VADA를 먼저 하자고 제안하다니 ... 정말 스테로이드를 안하는 건가? ㅡ,,ㅡ 아무튼 흥미로운 기사네요



코너 맥그리거 VS 맥스 할로웨이 UFC on FS1 1 에서 격돌


맥그리거의 상대로 앤디 오글은 쫌 아니었는데 맥스 할로웨이라 좋은 시합이 되었네요 ... 맥그리거 한 경기 정도 건너뛰는 지름길로 가는 기회를 잡았네요 ...


시야르 바하두르자다, 맷 미트리온 부상


- 로비 라울러의 상대는 바비 볼커로 변경되었고 미트리온 - 샵의 경기는 연기되었네요.... 오늘 부상 소식이 앤디 오글까지 3개군요 ㅡ,,ㅡ


그외에 와이드먼이 실바를 1라운드 서브미션 시킬수도 있었다는 둥 테세이라가 존스와 붙으면 충분히 괴롭혀 줄 수있다는 리델의 인터뷰등의 잡소리가 있었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