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평산아빠 랭킹] UFC Top10 밖의 메타 랭킹(웰터급~페더급) - 업데이트 : UFC162 본문

MMA/MMA

[평산아빠 랭킹] UFC Top10 밖의 메타 랭킹(웰터급~페더급) - 업데이트 : UFC162

평산아빠
반응형



이 랭킹은 탑텐밖의 순위를 정하는 매드맨, 언더카드슈퍼스타, 파이트매트릭스의 UFC공식랭킹에 들지 못하는 선수들의 순위에 포인트를 줘 합산하는 방식(11위:10점 ~ 20위:1점)으로 정한 랭킹입니다.


UFC에서 공식랭킹을 10위까지만 발표하다 보니 그 밑의 선수들의 현재 위치를 알려드리기 위해 만들어봤습니다.


여러 사이트의 종합랭킹의 합산하는 방식이기에 메타 랭킹이라는 말을 사용했습니다.




- 김동현 선수가 17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 이번에 바로 위에 위치한 에릭 실바와 브라질에서 붙는데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네요.


- 비제이 펜은 현재 휴업 상태라 랭킹 선정에서 제외한 곳이 있어 랭킹이 뒤쳐져 있습니다.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가 11위군요 ... 누르마고메도프, 조 로존, 디에고 산체스, 마일스 쥬리, 에드손 바르보자 등 Top10 진입의 가능성을 많이 가진 파이터들이 눈에 띄네요... 눈에 띄게 기량이 줄고 있는 짐 밀러의 자리를 놓고 이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으로 보입니다.



- 히오키 하츠의 UFC 성적은 낙제점인데 .. 아직도 상위랭킹을 유지하고 있네요 ... 뭐 한때 랭킹2위까지 올랐던 선수니 쉽게 랭킹이 안떨어지는군요...


- 의외로 하니 야히라가 12위를 차지했네요... 생각보다 페더급은 상위랭커들은 치열한데 하위랭커들의 층은 그리 두꺼워 보이지 않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