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차엘 소넨 쇼군전 TRT사용 허가를 받다 등 MMA단신들 본문

MMA/MMA

차엘 소넨 쇼군전 TRT사용 허가를 받다 등 MMA단신들

평산아빠
반응형



제가 파이트위크에는 단신들을 잘 올리지 않는데 꽤 굵직한 소식들이 많아 정리해서 올려봤습니다.


차엘 소넨은 쇼군전 TRT를 사용한다.

- 메사추세스 주체육위원회에서 소넨의 TRT사용을 허락했다고 합니다.


차엘 소넨 재계약에 성공 쇼군전 이후 다시 미들급으로 내려간다.


차엘 소넨은 5경기 계약에 사인했고 쇼군전 이후 미들급으로 내려간다고 합니다. 

앤더슨 실바가 챔피언의 자리에서 내려오면서 라이트헤비급의 첫 공습 선수가 차엘 소넨이네요


        관련 포스팅 : UFC 라이트헤비급의 미들급 공습 예상 리스트


그리고 첫번째 목표는 비토 벨포트이고 역시나 반다레이 실바에도 관심을 표명하고 있네요 ...

그런데 반다레이 실바는 소넨이 지금 자신의 레벨이 아니며 자신은 미들급 타이틀샷을 얻을 수 있는 상대를 원한다며 소넨은 쇼군이 은퇴시킬거라며 관심이 없다고 하네요. ㅡ,,ㅡ



루크 락홀드 VS 팀 보에치 UFC 166에서 격돌


- 루크 락홀드의 상대로 앨런 밸처가 링크되고 있었고 둘이 붙으면 참 재밌겠다 싶었는데 팀 보에치를 붙여주네요. 코스타 필리포와 마크 무뇨즈가 쏙 빨아먹어 이제 별로 남은게 없는 미들급의 보약 팀 보에치 ... 그 마지막 보약을 루크 락홀드가 먹으려 하네요 ...


만약 보에치라는 보약마저 먹다 채한다면 락홀드는 탑20 쪽이 굉장히 치열한 미들급내에서 꽤 돌아서 가는 험난한 길을 가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팻 힐리 VS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UFC 165에서 격돌


- 비제이 펜과 조쉬 톰슨을 원했던 누르마고메도프는 자신의 레벨에 맞는 팻 힐리와 붙게 되었습니다. 힐리전은 다시 한번 탑텐에 들 수 있는 티켓으로 보이는데요 ... 과연 스트라이크포스산 새로운 좀비를 맞아 누르마고메도프가 어떤 경기력을 선보일지 궁금하고 이 경기를 통해 이 선수의 성장가능성을 가늠해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론다 로우지 익스펜더블 3에 출연


- 끼많고 인기많은 로우지양 드디어 영화에 출연하네요 



로이 넬슨 UFC와 9경기 계약에 서명


- 로이 넬슨이 상당한 수의 경기를 보장받았네요 ... 넬슨도 만족스러운지 UFC에서 은퇴할 거라고 하네요. 아무튼 이로써 UFC165에 코미어 - 넬슨 경기가 성사되었고 이 경기는 코메인이벤트로 치뤄집니다.



다니엘 코미어는 넬슨전 다음 경기로 라이트 헤비급 타이틀전을 원한다.


- 코미어는 자신이 205파운드로 쉽게 감량할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며 넬슨전 이후 존스 - 구스타프손의 승자와 즉각적인 타이틀전을 치루고 싶다고 밝혔네요 ...


라이트헤비급 컨텐더라인에 글로버 테세이라, 라샤드 에반스, 료토 마치다가 있는데 에반스 카드는 명분이 없고 테세이라는 아직 좀더 성장해야하고(탑5안에 드는 선수를 한명 정도 이겨줘야겠죠) 마치다카드는 데이나 화이트가 싫어하고 뭔가 이슈가 될 만한 카드가 부족한게 현실입니다.


이에따라 존 존스가 라이트헤비급은 모두 평정한 마당에 구스타프손마저 압도적으로 이긴다면 코미어가 넬슨을 어떻게 이기느냐에 따라 바램은 이루어질 수도 있다는 생각입니다.



그외에 커트 펠레그리노가 은퇴 2년만에 벨라토르로 복귀하고 조쉬 톰슨은 T.J 그랜트를 노리고 있고 파울로 티아고의 부상으로 켈빈 가스텔럼의 웰터급 데뷔 상대가 바뀔 것으로 보이고 커팅의 황제 존 막데시는 레네 포르테와 붙게 되었네요.


아 그리고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홀름이라는 복싱 챔피언이 MMA로 전향해 펀치가 아닌 하이킥으로 상대를 피니쉬했다는 소식도 있었네요... 이 선수도 론다 로우지의 대항마로 클수있을지 지켜봐야겠네요




반응형

'MMA > M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UFC162 PPV 흥행은 55만개 외 MMA단신들  (0) 2013.07.26
UFC on FOX8 배당율 분석  (3) 2013.07.25
UFC on FOX8 관전포인트  (5) 2013.07.24
UFC on FOX8 대진표 - 땜빵의 향연  (8) 2013.07.23
김동현 VS 에릭 실바 ? 외 MMA 단신들  (4) 2013.07.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