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35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N35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단연 T.J 딜라쇼가 돋보이네요 ... 딜라쇼는 레슬러 출신으로 G&P도 잘하지만 서브미션도 꽤 적극적으로 시도하네요... UFC에서는 1번의 서브미션승(넥 크랭크 - 보한 리)을 거두고 있네요...






-타격쪽에서 돋보이는 스탯을 가지고 있는 선수는 마이크 이스턴과 T.J 딜라쇼네요... 순도(?)면에서는 딜라쇼가 더 좋네요... 전체 적중수야 경기수와 관련이 있고 회피율이 이스턴이 더 좋지만 실제로 많이 안맞는건 딜라쇼이고 나머진 딜라쇼가 좋으니 말이죠 ...(하지만 실제 스탠딩 타격 비율까지 고려하면 이스턴의 스탯이 조금 더 좋습니다.)


메인이벤터인 루크 락홀드의 경우 UFC에서 단 한경기만 뛰었기에 스탯이 없어 랭크되지 못했고 필리포는 메인이벤터라고 하기에는 스탯이 좀 부족하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