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관악 맛집] 홍콩반점 0410 짬뽕 잘하는 집(★★★☆☆) 본문

맛집

[관악 맛집] 홍콩반점 0410 짬뽕 잘하는 집(★★★☆☆)

평산아빠
반응형



관악구청근처 홍콩반점 0410 짬뽕 잘하는 집은 12시면 사람들이 줄을 서 있습니다. 아마도 이 부근에 유일하게 줄서서 기다리는 음식점이 아닐까싶습니다.

필자도 한번 점심시간에 갔다가 기다리는게 싫어 못먹고 그냥 나온적이 있어서 이번엔 1시 근처에 갔더니 다행히(?) 자리가 있더군요.

이 집의 메뉴는 짬뽕, 볶음짬뽕, 군만두, 탕수육으로 단촐한 메뉴입니다.

이 중 탕수육은 맛없다고 시키지 말라는 지인의 충고(?)에 볶음짬뽕과 짬뽕밥을 시켰습니다.

먼저 볶음짬뽕이 나왔는데요 나와 내 와이프가 동시에 하는 말 "맛있다" 였습니다.



담백한 맛에 쫄깃한 면발과 각종 해산물과 고기가 섞인 해물짬뽕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 맛있다고 느낄 수 있는 그런 대중적인 맛이라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나온 짬뽕밥 ... 사실 짬뽕잘하는 집이라는 간판이어 짬뽕을 많이 기대했습니다. 그러나 기대만큼 특별히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지만 그냥 만족할만한 맛이라는 느낌이었습니다.



짬뽕가격이 4,000원이니까 꽤 저렴한 가격에 안정적으로 맛있는 짬뽕을 먹을 수 있는 집이었던거 같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이 집은 특이하게 혼자 점심식사하러 오는 손님도 꽤 있었습니다. 저렴하고 맛있는 집이기 때문 아닐까 합니다.

군만두를 못먹어봐서 아쉬웠지만 ... 둘이서 볶음짬뽕과 짬뽕밥을 시켜 매우 배부르고 만족스럽게 점심한끼를 만끽했습니다.

평점기준

표시없음 : 나쁨
☆ : 평범
★★ : 매우 좋음
★ : 좋음

1. 실내,외 인테리어★
2. 친절도, 서비스☆
3. 웰빙☆
4. 음식맛★
5. 가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