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서초맛집] 몽슈슈 도지마롤 - 입안을 간지리는 고소함의 새로운 경험 본문

맛집

[서초맛집] 몽슈슈 도지마롤 - 입안을 간지리는 고소함의 새로운 경험

평산아빠
반응형





도지마롤이라는 이름도 생소한 빵을 사기위해 강남신세계백화점 식품관에 들렀습니다.


역시나 걸신에서 소개한 집이라 그런지 줄이 늘어서 있네요 ...


힘들게 줄을 선 만큼 도지마롤과 이름을 까먹은 치즈케익을 하나 더 샀습니다. 




도지마롤을 먹은 느낌은 ... 굿굿 베리굿 ^^ 입니다.


사진처럼 생크림이 엄청 들어가 있는데 전혀 달지 않습니다. 엄청 부드럽고 입안 전체를 간지리는 고소한 피니쉬가 예술입니다.


또한 전혀 느끼하지 않은게 너무 좋은걸 넘어서 신기할 따름이네요 ...


이거 한조각 먹으면 우유가 엄청나게 생각나고 ... 실제로 커피와 마시면 정말 환상적인 궁합입니다. 물론 우유와도 궁합이 매우 좋네요 ...


아무튼 우리 와이프가 그다지 음식욕심이 없는데 이건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먹어치우며 맛있다고 만족하네요 ...


그다음 그냥 산 치즈케익 역시 매우 기대했는데 ... 그냥 몽슈슈에서 도지마롤만 구입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


개인적으로 아무런 감동이 없었고 홈플러스 필라델피아치즈케익이 훨씬 좋은 느낌입니다.


일반 롤케익보다 비싸고 줄을 서서 힘들게 구매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고속버스터미널역 부근에 들릴 일이 있으면 충분히 구매할 가치가 있는 빵이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