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이수역맛집] 진도명가식당 - 굴밥 본문

맛집

[이수역맛집] 진도명가식당 - 굴밥

평산아빠
반응형







다이빙벨을 보기위해 시네나인 메가박스가 있는 이수역 근처 맛집을 검색하다 찾아낸 집입니다.


맛이 특별하진 않지만 굴밥을 한다는 특이성이 좋았고 맛 또한 담백해서 먹기좋았습니다.


그리고 이 담백함이 같이 나오는 나물반찬들하고 매우 잘 어울려서 좋았던 음식이네요 ...


제가 원래 나물은 손도 안대는데 4가지 정도 나온 나물반찬을 싹 비웠네요 ... 그만큼 반찬과의 궁합이 좋다는 얘기겠죠...


같이 나오는 국물은 약간 아쉬웠지만 ... 뭔가 힐링이 되는 느낌? 몸에 좋은 걸 먹었다는 느낌? 같은게 들어 기분좋게 식당문을 나섰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