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의 출사표 : 나는 회사원이 아닌 내가 회사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의 출사표 : 나는 회사원이 아닌 내가 회사다.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의 출사표.

(벨트를 통합하고 유래없는 1억달러의 흥행을 진두지휘하기 위해 오늘 아일랜드를 떠난다. 나는 6개월도 안되어 UFC에서 2억달러 가까이 벌어다 줬다.(아직 일어나지 않았는데 과거형이네요^^;)나는 회사원이 아니라 내가 회사다. 


위에 사진과 딱 맞아떨어지네요 ㅋㅋㅋ)


미샤 테이트 홀리 홈과 싸우길 원한다.

(자신은 홀리 홈 이전 론다 로우지를 가장 위협할 수 있는 선수였고 홀리가 자신을 이긴다면 로우지와의 2차전 역시 유효하고 자신이 홀리를 이긴다면 어느때보다 좋은 론다 로우지와의 리매치가 될 거라고 합니다.


뭐 누구든 현재 챔피언과 매치업이 되고 싶겠죠. 그런데 로우지가 휴지기에 들어가면 확실히 미샤 테이트는 넘버원컨텐더입니다. 그리고 내심 UFC는 론다 로우지의 안정적 복귀를 위해 테이트가 홀리 홈을 이기길 바랄지도 모르겠고 솔직히 스타일상 테이트가 홀리 홈을 괴롭힐 수 있다고 봅니다.)


데니스 버뮤데즈 VS 막시모 블랑코 UFN81 카드 추가

(나쁘지 않은 매치이고 막시모 블랑코에게는 기회네요.)


그레이 메이나드 페더급 전향 선언

(IV사용가능할 때 진작 옮길 것이지 라이트급에서 턱 몇번 돌아가고 내리는거라 기대는 안되네요.)


마이클 비스핑 앤더슨 실바전에 대한 입장 번복

(앤더슨 실바는 약쟁이라며 이젠 별로 관심없다고 전에 얘기했었는데 최근에 앤더슨 실바는 레전드이고 자신은 가능한한 최고의 빅네임과 싸우길 원하기에 앤더슨 실바를 다시 원한다고 하네요. 


약간 쿨하지 못하네요^^)





평산아빠의 위기가정 지원 프로젝트 취지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