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미국 레드 와인] 우드헤이븐 카베르네 쇼비뇽 2014 - BMW 미니가 생각나는 와인 본문

와인/맥주

[미국 레드 와인] 우드헤이븐 카베르네 쇼비뇽 2014 - BMW 미니가 생각나는 와인

평산아빠
반응형









[미국 레드 와인] 우드헤이븐 카베르네 쇼비뇽 2014을 마셔본 느낌은?


- 산뜻한 느낌의 부담스럽지 않은 와인입니다. 와인 초보자가 드라이와인을 접할 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와인으로 보입니다.


특별한 개성이나 풍부한 아로마, 충분한 피니쉬의 여운, 좋은 마우스필 등은 많이 느낄 수 없지만 전반적으로 라이트하면서도 스윗한 느낌과 함께 타닌도 부담스럽지 않게 잘 조화를 이룬 밸런스가 좋아보이는 와인이네요.


뭐랄까 좋은 경차같은 느낌? BMW 미니같은 차가 떠오르네요.


MMA 파이터로는 앤소니 버첵이 떠오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