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브록 레스너는 원래 UFC205 뉴욕대회에 고려되었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브록 레스너는 원래 UFC205 뉴욕대회에 고려되었다.

평산아빠
반응형




브록 레스너는 원래 UFC205 뉴욕대회에 고려되었다. 

(원래 레스너는 UFC 최초의 뉴욕대회인 UFC205 출전을 협상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맥그리거-디아즈 리매치가 무산되면서 뭔가 큰 카드가 필요하게 되었고 맥그리거의 이탈은 자신에게 협상에 있어 더욱 유리한 위치에 오르게 했다고 하네요.


결국 만족할만한 협상을 이끌어낸 레스너는 급오퍼지만 UFC200을 받아들였다고 하네요.


레스너는 "돈만 맞으면 언제든 싸울 수 있다."라고 표현했네요.


레스너의 UFC200 출전을 두고 준비기간에 대한 약간의 의문이 있었지만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네요. 과연 레스너를 만족시킨 딜은 무엇이었을지 궁금하네요.)


다니엘 오밀란첵 약물 적발 하지만 경기에서 빠지진 않는다.

(오밀란첵은 이번 UFN91 알렉세이 올레이닉과 붙는데 USADA 도핑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멜도늄이 검출되었죠. 그런데 흥미로운것은 이 멜도늄이 진짜 PED로 분류해야하는 것에 대한 논란이 있고 WADA에서 현재 연구중이라 오밀란첵에 대한 징계를 보류했다고 합니다.


이 멜도늄에 대한 금지가 올해부터 적용되면서 금지 이전에 복용한 잔류 멜도늄 검출문제 때문에 더 논란이 심한데, 오밀란첵 케이스의 진짜 흥미로운 점은 이 선수가 지난 1월에도 검사를 받았지만 테스트를 통과했다는 점이죠.


결국 테스트가 정상이었다면 오밀란첵은 멜도늄이 금지약물임을 알고도 먹었을 가능성이 높네요.


그런데 경기는 안빠지고 ... 뭔가 화가나기보다는 흥미로운 지점이네요.


또한 최근 오밀란첵의 경기력이 부쩍 좋아져서 흥미로웠는데 이게 과연 멜도늄과 어느 정도 관련이 있을지 밝혀지진 않겠지만 역시나 흥미로운 지점이네요.)



미샤 테이트 : 아만다 누네스의 카디오 문제는 멘탈이 약해서야

(누네스는 진짜 진짜 열심히 훈련하지만 경기중 몸이 한계에 왔을 때 그녀는 멘탈이 무너지면서 급격하게 체력이 떨어진다며 이 멘탈의 차이가 누네스가 챔피언이 될 수 없는 이유라고 얘기하네요.


또한 그녀는 좋은 파이터지만 자신이 전혀 겪어보지 못한 새로운 무언가를 가지고 나오지 못한다면서 자신이 실수를 하며 가드가 내려가지 않는 한 자신이 질 일이 없을거라고 하네요.)



UFC PPV 흥행 순위 탑5

(코너 맥그리거, 브록 레스너가 1,2위를 다투는 그런 느낌이네요. UFC200은 과연 얼마나 흥행할지 그리고 만만치않은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UFC202는 또 어떨지 매우 흥미롭습니다.)





UFC200 포스터

(멋지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