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로리 맥도날드 벨라토르와 계약!!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로리 맥도날드 벨라토르와 계약!!

평산아빠
반응형








로리 맥도날드 벨라토르와 계약!

(진짜 벨라토르로 갈줄은 몰랐네요. 벌써 마이클 페이지 VS 로리 맥도날드 얘기가 나오고 있네요. )




코너 맥그리거를 향한 치열한 영업 3파전


- 조제 알도 : 코너는 어딨는거야? 145로 내려와 벨트를 방어하든지 벨트를 포기해라. #뺑소니


- 에디 알바레즈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전 2번 거부 → 나는 디아즈 - 맥그리거 승자와 싸우길 원한다. 다들 맥그리거와 붙는 것에 대해 물어봐서 지겨워서 확실히 하고 싶고 디아즈와는 약간의 스토리가 있다 → 화이트 맥그리거의 다음 경기에 대해 145방어전 혹은 알바레즈 전이라고 못박은 뒤 "나는 UFC가 원하는 누구와도 싸운다"


- 네이트 디아즈 : 나는 맥그리거와의 3차전까지 누구와도 싸우지 않는다. 지난 시합 나는 너의 리매치를 받아주었다. 푹 쉬어라. 너를 위해 내가 가고 있다.


배우 이드리스 엘바 프로 킥복서가 되기 위해 훈련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의 소식이라 올려봅니다.^^ )


존 존스, 브록 레스너의 출장정지는 1년일 수 있다.

(WADA 규정에 의하면 존스와 레스너가 쓴 에스트로겐 억제제 클로미펜은 무조건 금지약물이 아니라 납득할만한 설명이 있다면 허용될 수 있는 물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징계는 2년이 아니라 1년으로 줄어 들 가능성이 많다고 하네요.)



코너 맥그리거의 다음 경기 배당율 

(상대가 누가 됐건 탑독이네요.)



자레드 로숄트 WSOF와 계약

(벨라토르가 더 좋아보였는데 ...)


WSOF 챔피언 말론 모라에스 WSOF 잔류 결정

(UFC에 오면 좋을텐데 아쉽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