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크리스 사이보그는 계약체중을 맞추지 못했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크리스 사이보그는 계약체중을 맞추지 못했다?

평산아빠
반응형







에디 알바레즈 과도한 돈 요구 부인

(제가 소개못한 내용이지만 브랜든 샤웁은 팟캐스트를 통해 알바레즈 - 맥그리거가 성사가 안된 이유가 알바레즈가 과도한 돈을 요구했기 때문이라고 이야기했고 이게 뉴스화되었습니다.


이 뉴스를 게재한 비제이펜닷컴측에 에디 알바레즈가 정정을 요구했습니다. 알바레즈측은 맥그리거전 정식오퍼조차 받지 못했다고 하네요    .)


타이론 우들리 : 나는 항시 언더독이었어

("나는 언더독이 되는게 좋다. 나는 지난 5~6경기에서 쭉 언더독이었지. 하지만 그중 단 한번만 졌어. 통계적으로 나는 언더독일 때 더 잘해.


하지만 당신들이 내가 어떻게 훈련하는지 어떤 집중력을 보여주는지 실제 옥타곤에 가지고 나올 무기가 뭔지 안다면 나를 언더독으로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톰슨에 대해 얘기하자면 그의 스타일은 많은 팬들을 실망시킨다.)


에릭 스파이슬리 : 나는 티아고 산토스와의 시합전 짤릴 운명이었다.

(TUF 출신으로 UFC에 데뷔하는 경우 보통 첫경기에 지면 방출당한다. 그리고 UFC에서 나에게 그렇게 설명했다. 단 단서조항이 티아고 산토스와의 시합이 6주 남았는데 이거 수락하면 방출을 하지 않겠다고 해서 나는 당연히 이 시합을 받아들였다.)


요안나 옌드레이칙 ATT로 이적

(폴란드의 원 소속팀에서 ATT로 이적했네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UFC205, 206 출전 계약에 모두 서명

(자신의 SNS를 통해 UFC205, 206 계약서를 공개하며 알바레즈를 압박하고 있네요. "에디, 하나 선택해라. 그리고 남자답게 나와붙자")


UFN100 추가 시합 발표

(탈레스 레이테스 VS 크리스토프 조코, 크리스티안 콜롬보 VS 루이스 헨리케, 조니 에두와르도 VS 매니 감부리안, 마이클 그레이브스 VS 세르지오 모라에스, 마테우스 니콜라우 VS 울카 사사키) 



UFC205 프랭키 에드가, 라샤드 에반스도 프릴림 카드

( 이 카드만으로 하나의 UFN 이벤트를 책임지고도 남을 카드들인데 뉴욕대회 프릴림에 배치되네요. 과연 얼마나 큰 대회가 될 지 굉장히 기대되네요.)


크리스 사이보그는 141파운드를 만들지 못했다?

(사이보그의 저울을 보면 141.5파운드네요.)


미샤 테이트 VS 라켈 페닝턴 UFC205 격돌

(라켈 페닝턴이 최근 연승을 거두더니 테이트와 붙게 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