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루슬란 마고메도프 USADA 규정 위반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루슬란 마고메도프 USADA 규정 위반

평산아빠
반응형




루슬란 마고메도프 USADA 규정 위반

(자세한 사항은 나온게 없고 아웃오브컴피티션인 9월7일 샘플에서 금지약물 성분이 검출되었다고 하네요. 포도상구균과 약물의 관계에 대해 또한번 이야기가 나올 수 있겠네요.

루슬란 마고메도프는 원래 스테판 스트루브와 UFC204에서 싸울 예정이었으나 포도상구균 감염으로 경기가 캔슬되었습니다.


헤비급의 마지막 희망이 이렇게 무너지나요?)


댄 핸더슨 : 다니엘 코미어의 살찐 엉덩이가 날 미들급으로 내려가게 했다.

(해가 지날수록 시합에 필요한 몸상태를 유지하기 더 힘들었고 그럼에따라 더 무거운 선수들과의 경쟁이 더욱 힘들어졌다. 그런 와중에 DC를 만났고 그가 내 위에 올라탔을 때 나는 미들급으로 내려갈 결심을 했다.)



UFC 자사 선수들을 위해 USADA 중재 과정 변화로 파이터 부담 경감

(USADA의 도핑테스트에 걸린 선수는 중재신청을 할 수 있고 이것은 많은 비용을 유발시킵니다. 실제로 글레이슨 티바우는 이러한 이유로 중재신청을 포기하고 2년 출장정지 처분을 받아들였죠.


하지만 11월1일부터 UFC는 이런 선수들의 중재신청 결과 '무혐의 처분'이 나온다면 들어간 비용을 즉각 전액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네요.


최근 무혐이 처분을 받은 멜도늄 복용자와 클렌부테롤 검출자 등이 이 케이스에 포함될 것으로 보이고 오염된 보충제를 먹은 것이 인정된 로메로, 민스 등 같은 케이스도 포함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실제로 요엘 로메로는 2,700달러의 중재 비용이 들었지만, UFC에서 그 비용을 지불해 줬다고 하네요.(규정은 없었지만 케이스 바이 케이스로 UFC에서 선수들의 비용을 보전해줬나 보네요.)


현재 멕시코의 오염된 고기를 먹었다고 주장하는 프란시스코 리베라가 무혐의 처분이 나온다면 이 바뀐 규정의 첫 수혜자가 될 수 있겠네요.)



사이보그의 감량을 책임진 조지 락하트 : 사이보그의 141파운드 오버를 인정

(어제 올린 사이보그의 계체 사진은 조작이나 순간적인 수치 변화가 아닌 진짜였네요. 조지 락하트는 브라질 체육위원회가 인정한 사항이기에 굳이 선수의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추가 감량 시도를 하지 않았다는 입장이네요.


또한 이 룰은 사이보그에게만 적용된게 아니라 그날 참가한 모든 선수에게 적용된 것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UFC200에서 조니 핸드릭스는 단 0.25파운드 오버로 20%의 파이트머니를 켈빈 가스텔럼에게 줘야했는데 사이보그는 0.5파운드 오버되었는데 체육위원회가 그냥 141파운드로 인정해 버렸네요.


그냥 각각 체육위원회에 따라 규정이 틀린가보네요. 캐나다 체육위원회도 GSP - 닉 디아즈전 체중을 오버한 GSP를 사이보그 케이스처럼 인정했죠.)



TJ 딜라쇼 : 크루즈, 내가 너에게 지면 너에게 10만달러 줄게 

(TJ 딜라쇼가 최후의 타이틀 캠페인을 하네요. 크루즈는 페이버를 이기고 공공연히 딜라쇼는 관심이 없다. 돈되는 알도, 마이티마우스, 맥그리거를 원한다고 했고 가브란트를 혼내주고 싶다고 했죠.

그리고 연말 이벤트엔 크루즈 - 가브란트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크루즈가 원하는 슈퍼파이트는 현재 거론조차 되지 않고 있는 상태고 가브란트와 붙을 확률이 높죠.


이에 다급해진 딜라쇼가 마지막 캠페인으로 들고나온게 10만달러 배팅이네요. 딜라쇼는 "니가 머니 파이트를 원한다고? 내가 지면 너에게 10만달러를 줄게. 더이상 너를 위한 머니파이트는 없다. 나랑 붙던지 그냥 입닥치고 있어라."


참고로 TJ딜라쇼는 자신을 제치고 가브란트가 타이틀샷을 얻는다면 이건 스포츠도 아니라고 얘기한 적이 있죠. )


데이나 화이트 : 코너 맥그리거는 다리를 다쳤지만 그가 싸울수있다고 생각하니 조제 알도와 싸우기를 원한다.

(에디 알바레즈의 상대가 거의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로 굳어가는 과정에서 화이트는 맥그리거가 알도와 싸우길 원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사실 챔피언이 부상으로 못나오는 상태도 아니고 계속 시합을 하고 있는데 인터림 챔피언쉽이 펼쳐졌고 그 인터림 챔피언이 현 챔피언이 쌩쌩함에도 불구하고 또 방어전을 해야한다는건 정말 우스운 일이긴 하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