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조제 알도 : UFC와의 첫 미팅은 매우 좋았다. 하지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조제 알도 : UFC와의 첫 미팅은 매우 좋았다. 하지만...

평산아빠
반응형




조제 알도 : UFC와의 첫 미팅은 매우 좋았다. 하지만...

(UFC와의 첫미팅에 매우 만족감을 표시한 알도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싸울 의지가 없다고 하네요. 또한 계약 해지를 위한 법정 투쟁은 하지 않을 것이라고 하네요. 자신은 그런 종류의 사람이 아니고 사나이라고 ... ㅡ,,ㅡ;


UFC 오피셜 역시 알도와 첫 미팅이 생산적이었다고 얘기하네요. 그리고 디테일한 미팅내용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토마스 알메이다 VS 알버트 모랄레스 UFN100 코메인이벤트

(알메이다의 복귀는 반가운데 상대가 모랄레스??? 좋은 피지컬을 가졌고 화끈하기 때문에 재밌긴 할거 같은데 모랄레스가 아직 코메인으로 뛸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 UFC 데뷔전도 상대 1점 감점으로 무승부가 되었고 ... 가능성은 있는데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모습이던데 모랄레스가 큰 기회를 얻었네요. )


미샤 서쿠노프 : 나는 정말 니키타 크릴로프를 원하지 않았다.

(나는 탑텐 파이터를 원했고 조 실바에게 내 의견을 얘기했다. 하지만 탑텐 파이터들이 다들 내가 무서워 숨었나보다. 니키타 크릴로프를 이긴다고 내가 탑텐에 드는게 아니라 그와 싸우기 싫었다. 하지만 그는 시합을 원하지 않거나 부상당했다고 시합을 피하는 선수들을 제외하면 실질적인 탑텐 파이터다. 엄청나게 터프하고 뛰어난 선수지. 난 시합을 거부하지 않는다. 니키타도 그렇지. 우린 파이터다.)


[루머] 조제 알도 VS 도미닉 크루즈

(Bookie insiders 트윗이네요. 이번건 꽤나 뜬금없네요. 하지만 아직까지 이 트윗에서 틀린 정보를 얘기한 적은 없었죠.)


코너 맥그리거 : 나의 역사적인 순간을 뺏으려 하지마라.

(데이나 화이트는 맥그리거가 이번에 이기면 벨트 하나를 반납하게 할거라고 약속했는데요. 여기에 맥그리거는 자신은 이기고 옥타곤 안에서 벨트 2개를 양어깨에 걸치는 역사를 만들고 싶다며 그 순간을 뺏지 말라고 얘기하네요. 


*맥그리거도 자신의 벨트를 뺏어가려면 군대를 데려오라는 스탠스에서 한발 물러난듯 보이네요.)


알렉시스 데이비스 VS 사라 맥만 TUF24에서 격돌

(알렉시스 데이비스가 돌아오는군요. 데이비스는 출산과 육아로 오랫동안 옥타곤을 떠나 있었죠.)


앤소니 존슨 : I love air!

(다니엘 코미어전 왜 탭을 쳤냐는 질문에 이렇게 센스있게 대답했네요. 옆에 있던 코미어 완전 빵 터졌네요. 앤소니 존슨도 꽤나 유쾌하고 쿨하네요. ^^)


조니 핸드릭스 VS 닐 매그니 UFC207 격돌

(신장과 리치가 엄청 차이날텐데 과연 핸드릭스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타렉 사피딘 VS 맷 브라운 UFC207 격돌

(UFC207은 웰터급 서바이벌 매치가 되어가네요.)


유라이야 페이버 VS 브래드 피켓 UFC on FOX22 격돌

(페이버 은퇴를 미루고 다시 한번 파이터의 열정을 태우네요. 피켓 역시 마찬가지구요.)


토니 퍼거슨의 킥 트레이닝 영상

(설마 미리 칼집 내논건 아니겠죠? ㅎㅎ 무시무시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