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김동현 VS 거너 넬슨 캔슬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김동현 VS 거너 넬슨 캔슬

평산아빠
반응형





김동현 VS 거너 넬슨 캔슬

(거너 넬슨이 한달전 훈련중 발부상을 입으며 이 경기가 캔슬되었고 UFN99의 메인이벤트가 게가드 무사시 - 유라이야 홀로 변경되었습니다.


무사시는 UFC와 계약상 2경기가 남았고 유라이야 홀전 리벤지에 성공하면 꽤나 계약협상이 유리해질 것으로 보이네요.


아직 김동현 선수의 일정에 대한 얘기는 없네요.)


안토니오 실바 UFC 방출

(역시 방출되었네요. 라이진 FF와 계약하나요?)


도미닉 크루즈 VS 코디 가브란트 UFC207 격돌

(다수의 소스에 의하면 크루즈 - 가브란트가 UFC207에서 격돌한다고 MMA파이팅에서 밝혔네요. 자카레, 페냐, 알도, 누르마고메도프에 이어 이번엔 딜라쇼까지 타이틀샷을 받는데 실패할 것으로 보이네요. 이 매치업이 오피셜로 발표됐을 때 딜라쇼의 반응이 궁금하네요.


참고로 딜라쇼는 실제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만달러를 공개하며 크루즈를 압박했죠.(딜라쇼는 크루즈가 머니파이트를 원한다면 자신과 붙어서 이길 경우 10만달러를 주겠다는 얘기를 했죠.))


압둘 커림 에딜로프 15개월 출장정지 수용

(굉장히 기대되는 선수였는데 경기 출전 직전 USADA 도핑 테스트에 걸렸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