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리만 굿 USADA 규정 위반으로 UFC205 아웃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리만 굿 USADA 규정 위반으로 UFC205 아웃

평산아빠
반응형



마이클 비스핑 : GSP와의 UFC206 시합에 구두 동의했다.

(마이클 비스핑이 트윗을 통해 밝혔네요.


하지만


데이나 화이트는 "비스핑과 GSP는 UFC206에서 일어나지 않는다"고 확인해줬네요.)




리만 굿 USADA 규정 위반으로 UFC205 아웃

(상대 베랄 무하마드는 루케 비센테를 상대하게 되었네요.


재밌는건 불과 몇시간전 리만 굿과 훈련한 올루왈레 밤보세는 '언내츄럴 비스트'와의 훈련이라는 트윗을 올렸는데 진짜 언내츄럴 비스트로 판명되었네요.  )


마크 디케이시 VS 프랭키 페레즈 UFN102 카드 추가

(26살에 샘 스타우트를 넉아웃으로 은퇴시키고 돌연 자신도 은퇴를 선언한 프랭키 페레즈가 복귀하네요.)




4개의 타이틀전으로 연말 이벤트를 여는 WSOF

(4개의 타이틀전이라... 완전 몰빵이네요. 왠지 관심이 갑니다. ^^)




거너 넬슨 부상 동영상



(UFC 공개훈련 중 부상을 당했다고 하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