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극한직업 USADA 랜덤테스트 ^^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극한직업 USADA 랜덤테스트 ^^

평산아빠
반응형






극한직업 USADA 랜덤테스트

(새벽 5시45분 제이크 앨렌버거를 테스트하러 갔다가 총맞을뻔 했네요. 앨렌버거가 총을 겨눴다고 하네요.


그 전에도 팀 케네디의 소변 샘플을 받으려고 케네디를 따라가다 케네디가 괴한인줄 알고 총을 겨눈 적이 있었죠. 뭐 케네디는 IS의 표적이 되기도 했기에 뒤에서 누가 몰래 따라오면 민감하겠죠.)


에디 알바레즈의 맥그리거전 예상

(9분 안에 끝내겠다. 디아즈가 한 것처럼 빅 샷을 먹이고 그라운드로 데려가 서브미션으로 끝낸다. 그의 정신력에 대해 의문을 품는건 나만이 아니다. 11월 12일 수백만의 사람들 앞에서 맥그리거가 가지고 있는 포기란 놈을 끌어내 보이겠다. )


2번의 유도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케일러 해리슨 WSOF와 계약

(나이도 26살이고 이미 복싱과 주짓수를 수련해왔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런던과 리우 올림픽에서 172파운드 급에서 금메달을 땄네요. 로우지나 사이보그와 매칭이 되기는 좀 힘들어보이지 않나 싶네요. 

참고로 론다 로우지는 154파운드에서 베이징 올림픽 동메달을 땄죠.)



안토니오 실바의 러시아 데뷔전 파이트 머니는 50만달러

(이런걸 전화위복이라고 하나요? 은퇴자금을 뜬금없이 러시아가서 땡기네요. ^^ 실바가 뛰게될 프로모션은 세계 50위 안의 부자로 포브스에서 평가한 알투쉬킨(?)이란 사람이 지원하는거 같네요. 이 사람은 UFC를 4개 살 정도의 돈이 있네요.^^


안토니오 실바는 Ivan shtyrkov라는 헤비급 기대주와 11월 18일 시합을 갖는데 이 선수는 4승 무패로 모든 경기를 1라운드에 끝냈고 그 안에는 제프 몬슨(암바패)도 포함되어 있네요.)


1년간 쉬기로 한 제시카 아이

(1년간 경기를 갖지 않고 필요한 부분을 개선시켜서 돌아올거라고 하네요. 특히나 자신은 이전 경기들을 이겼다고 생각하는데 졌다며 그 이유는 피니쉬를 시키지 못했기 때문이라며 피니쉬를 하는 방법을 배워올거라고 하네요.)



쉐인 카윈 라이진 FF 무제한급 GP 참전

(정식 계약을 했다고 하네요.)



카와지리 타츠야 라이진 FF와 계약

(카와지리의 바램대로 됐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