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미드 왕좌의 게임 남은 2시즌 중 한 시즌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대화 중인 코너 맥그리거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미드 왕좌의 게임 남은 2시즌 중 한 시즌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대화 중인 코너 맥그리거

평산아빠
반응형







미드 왕좌의 게임 남은 2시즌 중 한 시즌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대화 중인 코너 맥그리거

(왕좌의 게임을 북아일랜드 벨파스트에서 많이 촬영한다고 하네요


코너 맥그리거는 빅 마운틴 그리고 양파기사 역할을 한 배우와 훈련하기도 하면서 왕좌의 게임과 인연이 깊죠.)



반다레이 실바의 크로캅의 비난에 대한 반격

(반다레이 실바는 교통사고로 부상을 입으며 이번 라이진FF 무제한 토너먼트 출전이 불가능해 졌고 그에 대해 크로캅은 실바가 자신과 싸우는게 겁나서 그런거라며 겁쟁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이에 대해 반다레이 실바는 자신은 단 일분만 싸워도 백만달러를 벌 수 있지만 자신은 프로라며, 이길 수 있는 싸움을 할거라며 시합을 취소했다고 하네요.


* 반다레이 실바 파이트 머니가 백만달러군요.)


사라 맥만 : 줄리아나 페냐와 싸우고 싶다.

(솔직히 말해 줄리아나 페냐가 타이틀샷을 받아야 하지만 UFC에서 그걸 원하지 않는다면 자신이 가장 싸우고 싶은 상대는 줄리아나 페냐라고 이야기 하네요.


또한 알렉시스 데이비스를 서브미션시킨 것에 대해 현 챔프를 이겼고 주짓수 블랙벨트인 선수를 서브미션 시킨 것에 매우 흥분했다고 하네요.)



패트릭 커민스 포도상구균감염으로 UFN102에서 아웃

(시합 일주일이 앞두고 아웃되었네요. 상대인 지안 빌란테 역시 카드에서 빠졌네요.)


알렉사 그라소 VS 펠릭스 헤릭 UFN104 격돌 

(바로 컨텐더를 붙여주지 않고 펠릭스 헤릭과 붙이네요. 확실히 UFC 데뷔전 경기가 매치메이커에게 인상적이지 않았던 것으로 보이네요.


아니면 이 슈퍼스타 후보를 잘 키우려는 의도일지도 모르겠네요.)



제이크 앨렌버거 이번 패배에 대해 결과번복을 요청 할 예정

(자신은 당연히 시합이 재개될 줄 알았는데 패배가 선언되었다며 NC로 결과번복을 요청할 거라고 하네요.


뭐 앨렌버거측에서 당연히 해야할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경기에서 지고 있긴 했지만 분명 이상한 패배이긴 하죠.)


올해 최악의 흥행을 기록한 TUF24 피날레

(메인과 코메인이 모두 플라이급이라서 그런지 최악의 흥행성적을 거뒀네요. 


뭐 TUF24 우승자를 타이틀전에 올린다는 계획이 시작도 전에 우승자가 스포가 되고 하필 우승자가 UFC에서 퇴출된 팀 엘리엇이었다는 점도 흥행에 마이너스 요인이 아니었을까 생각해 봅니다.


라이벌이 없는 위대한 챔프는 인기가 없네요.


관객수 2천명, 게이트 수입 19만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선수들 파이트머니도 못건졌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