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의 맥그리거 - 메이웨더 매치에 대한 입장 선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의 맥그리거 - 메이웨더 매치에 대한 입장 선회

평산아빠
반응형


데이나 화이트의 맥그리거 - 메이웨더 매치에 대한 입장 선회 

(전에는 이 시합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라고 했다가 어떻게 되 가는지 모르겠다고 했다가 이번엔 이 시합은 일어날 것이다라고 얘기했네요.


"이 시합은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시합은 매우 터프한 거래다. 많은 자존심과 많은 사람들이 엮여있다 이런 것들이 시합성사를 더욱 어렵게 만들지. 반면 매우 많은 돈이 관련되어 있다. 나는 어떻게 이 시합이 일어나지 않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맥그리거는 27살이고 그의 전성기다. 메이웨더는 40살에 항상 사우스포에 문제를 일으켜왔다. 코너는 강타자다. 그가 치면 상대는 쓰러진다. 메이웨더는 분명 코너를 넉아웃시키지 못한다. 그건 확실하다. 코너가 복싱매치에서 이길거라고 말은 못하지만 이런 부분은 확실히 흥미로운 지점이다."


참고로 비스핑에 의하면 메이웨더는 많은 돈을 사기로 날려먹어서 그 돈을 만회하길 원하고 있다고 하며, 프론트로우브라이언에 의하면  6월10일 라스베가스 T-mobile arena 경기장(UFC가 핵심임차인으로 계약한 경기장)이 예약이 되어 있다며 이날 열리는게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지만 경기장 관계자는 '현재까지는' 어떤한 발표계획도 없다고 얘기하고 있습니다.(화이트는 이 부분과 맥그리거-메이웨더 복싱시합은 관계가 없다고 부인했습니다.))



비토 벨포트 : 나의 은퇴시합은 라이트헤비급에서 하길 원한다.

(감량하는데 질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너무 빡센 상대와 해왔다고 마지막 시합은 좀 널널하게 하고 싶다고 (농담조로) CM펑크와 싸우고 싶다고 하네요.)



마이클 맥도날드 UFC와 계약 해지 

(정식 발표는 없었지만 맥도날드가 계약해지를 요청했고 UFC에서 받아줬다고 하네요. UFC는 자신에게 정직하지 못했다며, 회사와 선수가 서로 상호존중하는 그런 곳에서 일하고 싶다고 하네요.)  



마콴 아미르카니 : 이번 시합 후 UFC가 핀란드 대회를 만들때까지 싸우지 않을거야.

(뭐 약간 황당하네요. 아미르카니는 자신의 홈타운인 핀란드에서 홈관중의 열화와 같은 응원을 받으며 싸우는 경험을 하고 싶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 시합 후 핀란드대회를 개최할 때 까지 다른 이벤트에 참가하지 않겠다고 하네요. 그럴만한 입장은 아닌거 같은데...


또한 지난 일년간 경기를 하지 않은 이유는 부상이 아니라 그냥 인생을 즐기고 싶어서 가족, 친구들과 놀았다고 하네요.)


알저메인 스털링 VS 아우구스토 멘데스 UFC on FOX24 카드 추가 

(스털링이 컨텐더 게이트키퍼 위치까지 내려갔네요. 멘데스는 상성이 나쁘지 않은 빅네임을 얻었네요.)





UFN107 미디어 페이스오프 

(더피-마다디 페이스오프 강렬하네요.)


로렌즈 라킨 벨라토르와 계약 

(뭐 예상됐지만 결국 벨라토르로 갔네요. 벨라토르 웰터급이 엄청나게 좋아졌네요.)


호날도 자카레 : 비스핑 - GSP가 더블 넉아웃이 되었으면 좋겠다. 

( 그들 자신이 자신들을 X되게 만들도록 더블 넉아웃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또한 지난번 와이드먼 - 로메로전에서 대기 선수로 같이 감량한 것처럼 이번에도 그럴 의향이 있냐는 질문에는 결코 그러지 않을 것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