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루크 락홀드와 파브리시우 베우둠의 악연 정리 본문

MMA/MMA뉴스

루크 락홀드와 파브리시우 베우둠의 악연 정리

평산아빠
반응형





2분 16초부터 보면 됨.

락홀드가 헤비급에서 베우둠과 싸우고 싶다고 할 정도로 둘 사이는 앙숙입니다.

그리고 대부분 락홀드가 베우둠을 싫어하는 이유에 대해 케인 VS 베우둠전의 설전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사실 그보다 더 오래된 이야기가 있습니다.


락홀드가 스트라이크포스 챌린저 무대에서 뛸 때 백스테이지에서 베우둠을 만났습니다. 


이때 베우둠이 자신이 마치 엄청난 거물인것처럼 거만하게 행동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락홀드가 좀 겸손하라고 얘기했고 이때 베우둠이 "who the fuXX are you?"(이 자식은 누구야?)라고 반응했다고 하네요. (락홀드가 자세한 언급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때부터 이들간의 앙숙이 시작되었고,

베우둠이 마크 헌트를 이기고 인터림챔피언이 된 것에 대해 락홀드는 '가짜 벨트'라며 비난했고,

이후 케인과 베우둠이 붙게 되었을 때 베우둠은 케인은 미국인이지 멕시코인이 아니라고 디스했고 이것에 대해 케인은 자신이 멕시코인임을 부정당한 것에 대해 굉장히 화가 났습니다.


락홀드는 이를 두고 베우둠은 가식적인 인간이라는게 들어났다며 앞에서는 환하게 웃고 뒷담화나 까는 가식적인 인간이라며 그는 겁쟁이처럼 싸운다며 butt scooting(가드포지션에서 들어오라고 하는 것. 일명 창녀권)이나 쓴다면 나는 차라리 은퇴해 버리겠다라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식당에서 케인과 베우둠이 마주쳤을 때 베우둠이 먼저가 케인에게 인사했지만 케인은 인사를 거부했죠.

이에 대해 베우둠은 이건 같이 밥먹던 루크 락홀드가 시킨거라고 생각을 하게 됩니다.

또한 당일 식당에서 코미어가 중간에 좀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베우둠에게 농담도 하고 락홀드를 소개시켰지만 베우둠은 "누구? 아 걔 ... nothing(듣보잡)"이라며 락홀드와 인사하는걸 손사래를 치며 거부했고 락홀드는 베우둠은 가짜라며 받아쳤죠.

이후 경기 전날 락홀드는 "케인이 베우둠을 흠씬 패줄거다."라고 트윗을 했지만 실제 베우둠이 이기고 난 후 베우둠은 "지금 그 가짜 벨트 어디에 있게?"라며 락홀드를 놀렸고 락홀드 "good job"이라고 짧게 대답했습니다.



이후 베우둠은 인터뷰를 통해

"락홀드가 나에게 왜 악감정이 있는지 이유를 모르겠지만 나보고 거만하다고 하는데 내가 거만하지 않은 것은 모두가 안다. 오히려 락홀드는 UFC와서 유명해지며 거만해졌다. 나하고 싸우겠다고? 허참...

문제는 나는 진짜 남자하고만 싸우지 겁쟁이하고는 싸우지 않는다는 점이다. 나하고 싸워서 이길 수 있는지는 벨라스케즈에게 물어봐라."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그 악연의 골이 깊어지며 락홀드가 진짜 헤비급에서 베우둠과 싸우겠다는 요청까지 이어졌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