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엄청난 몸상태를 보여주고 있는 크리스 와이드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엄청난 몸상태를 보여주고 있는 크리스 와이드먼

평산아빠
반응형






엄청난 몸상태를 보여주고 있는 크리스 와이드먼

(와우! 뭔가 기대가 되는데요.)


클라우디아 가델라 : 이번엔 카디오에 문제가 없을거야.

("80도와 6천피트 고도에서의 달리기. 카디오는 문제가 되지 않을거야."

클라우디아 가델라는 요안나 옌드레이칙과의 2차전에서 1라운드 잘 풀어갔지만 이후 카디오에 문제를 보이며 패배하고 말았죠.) 

알리스타 오브레임과의 3차전을 바라는 파브리시오 베우둠

("내 생각에 다음 시합은 아마도 7월에 케인이나 오브레임이 될거 같아. 둘과의 리매치 다 좋아. 둘 다 나에게 타이틀샷을 안겨줄 수 있는 시합이거든.

내가 오브레임을 기무라로 이겼고 그가 나를 스트라이크포스에서 이겼지. 그때가 내가 유일하게 오버트레이닝을 했던 때야. 그리고 나는 그때 도핑 테스트를 기다리고 있었지. 그런데 도핑테스트를 안한다는거야. 오브레임은 엄청 커 보였는데 말이지.

지금 케인은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알고 있어. 그래서 오브레임이 내 다음 시합이 되면 좋겠어.

지금 나는 캠프를 시작했어. 시가노나 미오치치가 부상당하는 것을 원치 않지만 그런 일은 일어날 수 있어. 그래서 그런 일이 발생하고 UFC에서 부른다면 시합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어.)


UFC in 스톡홀롬 공식 포스터  

(평범하네요. 겁나게 좋다고 비꼬듯 얘기하는 댓글들이 많네요.)



조제 알도 : 맥그리거 - 메이웨더 시합이 성사될거라고 믿지 않는다.  

("우리는 UFC 소속이다. 모든 것이 UFC를 거쳐 이루어지지. 메이웨더는 UFC 파이터가 될 수 없다. 이 시합이 성사되려면 복싱 이벤트가 되어야한다. 복싱에서는 메이웨더가 80을 먹고 나머지가 20을 먹는다. 하지만 UFC는 반대로 UFC가 80을 먹고 선수가 20을 먹는다. 이게 진짜 이야기다.

그래서 코너가 계약서에 사인하거나 말거나 메이웨더가 줄어든 자신의 수익을 받아들이느냐 혹은 자신의 이벤트를 만드느냐의 문제다.

코너 맥그리거와의 리매치는 안일어날거 같다. 그와의 리매치가 거의 성사될 뻔 했지만 그가 도망쳐버렸다. 어느날 코너와 싸우게 된다면 굉장하겠지만 지금은 잘 모르겠다. 나는 챔피언으로 남길 원하고 빅파이트를 원한다. 나는 챔피언으로써 살아갈거고 시합에 승리하며 살아갈거다. 이제 코너에 관한건 생각하지 않는다. 그가 무엇을 하는지 신경쓰지 않는다. 코너에 관한건 당신들이 물어보니까 대답할 뿐이다."

알도가 라이트급으로 올려서라도 코너에게 복수하겠다고 했었는데 복싱한다고 외도하니까 포기하고 자신의 챔피언벨트를 지키는데 집중하기로 했나보네요.)


프란시스 은가누 : 락홀드! 내 먹이 잘 드셔

- 은가누 : 미들급 전 챔프 락홀드가 내 먹잇감을 때려주려고 준비하네. ㅋㅋㅋ

- 락홀드 : 내가 너를 위해 이것을 해치워줄게

- 은가누 : 맛있게 먹어. 챔프

* 여기서 먹이는 다들 아시겠지만 베우둠을 얘기하네요.


주니어 도스 산토스 : 미오치치를 2라운드 안에 끝낼거야.

("나는 지금 좋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어. 방금 아들이 태어났고 모든게 잘 풀리고 있어. 전에는 내 자신이 나쁜 에너지를 얻는 것을 허락했기에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훈련하질 못했어. 지금 나는 더 좋아졌다고 느끼고 멘탈적으로 강해졌다고 느껴. 그래서 지금은 나에게 닥칠 수 있는 부정적인 상황들에 대해 어떠한 것도 생각하지 않아. 

그래서 내가 모두에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거야.

USADA 도입 이후 모든게 달라졌어. 이제 슈퍼히어로가 없다는 것을 모두가 보게 됐지. 모두가 지친다는 것을 말야. 이게 내가 진실의 순간이라고 부르는 이유야. 가면은 벗겨지고 모두가 진실을 보게 될거야.

나는 미오치치를 2라운드가 끝나기 전에 끝낼거야.)



코디 가브란트 훈련 영상

(빠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