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 각종 평점 - 입장료값은 할 영화? 본문

문화생활/영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 각종 평점 - 입장료값은 할 영화?

평산아빠
반응형


로튼토마토


- 아주 신선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또 아주 식상한 편도 아닌 평이하네요.


메타크리틱스

평이한 점수지만 일단 네거티브는 없는게 보면 시간은 잘 갈거 같네요.




아이엠디비


- 산술 평균 7.1에 중간값이 8점이면 꽤나 높네요. 대중성은 있어 보입니다.

10점과 1점을 제외한 중간층 평점은 6.8로 전체 평점과 동일하네요. 

18세 이하 남성층이 가장 높은 점수를 주고 있고 20대 여성층이 가장 나쁜 점수를 주고 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