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N120 파이트머니 내역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N120 파이트머니 내역

평산아빠
반응형


UFN120 파이트머니 내역

(알롭스키가 많이 받긴 하는군요. 승리수당없이 25만달러니 시합을 계속할만 하네요.)

저메일 드 란다미 UFC 벨렝 대회에서 부상으로 아웃

(손부상이라고 합니다. 홀리 홈전 당한 손부상이 완치된게 아닌건지 ... 아무튼 케틀렌 비에이라는 좋은 기회를 놓쳤네요.)

고미 타카노리등 5명 UFC 계약 해지

(방출 리스트에 고미 타카노리, 하크란 디아즈, 아드리아노 마틴스, 헨리케 다 실바, 카를로스 펠리페가 올라왔네요.)

타이론 우들리 : 네이트 디아즈가 원하면 난 그와 UFC219에서 싸울거야.

(이거 점점 가시화되어가고 있네요. 주요 미디어에서도 우들리 VS 디아즈를 추진중이라는 뉴스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상에서는 이 시합을 지지하는 여론이 별로 없는 것으로 보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