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토니 퍼거슨 UFC223 메인이벤트로 추진중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토니 퍼거슨 UFC223 메인이벤트로 추진중

평산아빠
반응형


페이지 벤젠트의 오른손 X-ray 사진

(1라운드 스피닝 백 피스트를 시도하다 부러졌다고 합니다. 3라운드 오른손을 쓰지 않고 어떻게든 상대를 피니쉬를 시키려는 모습이 안스럽더군요.)

마이르벡 타이수모프 비자 문제 해결

(드디어 미국 입국 비자 문제가 해결되어 앞으로 미국에서 시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UFC223 브룩클린 대회에 참가할 거라고 하네요.)

UFN124 파이트 보너스 내역

(강경호 선수도 살짝 기대했을텐데 아쉽게 되었네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토니 퍼거슨 UFC223 메인이벤트로 추진중

(한 러시아 매체에서 나온 뉴스로 데이나 화이트 역시 맥그리거가 9월 정도에 복귀를 생각하고 있다며 맥그리거의 벨트를 박탈하고 퍼거슨 VS 누르마고메도프전을 추진한다고 오늘 기자회견에서 이야기했죠.)

마이클 비스핑 VS 비토 벨포트 UFC 런던대회 공식 확정

(마이클 비스핑의 은퇴전 상대를 찾는데 애를 먹고 있었는데 벨포트 - 홀의 시합이 홀의 감량중 응급실행으로 취소되며 비스핑의 은퇴전 상대가 벨포트가 되었네요.

댄 핸더슨, 루크 락홀드에게 리벤지를 했겠다 벨포트까지 리벤지를 해내고 커리어를 마친다면 이것도 굉장히 의미가 있을 거 같습니다.)

폴 펠더 VS 알 이아퀸타 UFC223 카드 추가

(두선수가 다시 매치업이 되었네요.)

로버트 휘태커 부상으로 UFC221에서 아웃

(휘태커가 여러 부위의 부상으로 인해 결국 UFC221에서 아웃되고 루크 락홀드 VS 요엘 로메로의 인터림 타이틀전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