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프랭키 에드가 VS 컵 스완슨 UFC 애틀랜틱시티 추진중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프랭키 에드가 VS 컵 스완슨 UFC 애틀랜틱시티 추진중

평산아빠
반응형

프랭키 에드가 VS 컵 스완슨 UFC 애틀랜틱시티 추진중

(컵 스완슨이 랭킹에서 빠져 UFC와 결별하는게 아닌가 하는 얘기들이 나돌았는데 아닌가 봅니다.

만약 이게 성사된다면 생애 첫 넉아웃패 이후 에드가는 44일만에 복귀하는건데 너무 빠른거 아닐까요?)

커티스 블레이즈 : 스티페 미오치치가 DC를 이길거같다.

(미오치치-코미어전은 분명 서로 타격을 허용해 몸이 굳고 테이크다운당하고 컷이나고 멍이드는 엄청난 5라운드 혈전이 될 것으로 생각하지만 미오치치의 신체조건과 복싱 능력으로 인해 미오치치가 이길거같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커티스 블레이즈는 2013년 미오치치가 곤자가전을 준비할 때 초빙되어 스파링을 했다고 합니다.

그때 당연히 복싱 스파링에서는 미오치치는 자신을 가지고 놀았고 레슬링 스파링에서 당연히 자신이 압도할 줄 알았는데 팽팽했다고 하네요.(자랑은 아니지만 블레이즈 자신은 UFC 전체 선수 중에서도 최고의 레슬러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잘 기억은 안나는데 한시간 동안의 스파링에서 2번씩 테이크다운을 주고 받았다고 합니다. 뭐 한번쯤 자신이나 미오치치가 더 테이크다운을 성공시킨거 같긴한데 아무튼 미오치치의 레슬링이 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누르마고메도프 VS 퍼거슨 캔슬의 역사

- TUF22 : 42일전 하빕으로 인해 취소

- FOX19 : 19일전 퍼거슨으로 인해 취소

- UFC209 : 1일전 하빕으로 인해 취소

이번엔 싸우게 될까요? ㅎㅎ

제이크 앨렌버거 VS 브라이언 바베레나 UFC 유티카 추진중

(제이크 앨렌버거가 오랜만에 나오는군요.)

아우구스토 멘데스 USADA 규정위반으로 머랍 드발리쉬빌리전에서 아웃

(규정위반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3월 7일 샘플이 걸렸다고 하네요.)

레오나르도 산토스 : UFC는 아무런 이유없이 오랫동안(1년 반) 나에게 시합을 주지 않고 있다.

(탑15 보더라인 최상위권 실력을 갖춘 레오나르도 산토스(UFC에서 무패로 5승 1무를 기록하고 있고 케빈 리를 이겼으며 TUF 브라질 2 우승자죠.)는 자신이 39살로 시간이 가고 있는데 UFC는 아무런 이유없이 오랫동안 시합을 주지 않아 돈을 벌 수 없다고 불만을 토로하네요.

그래서 주지수 세미나로 트레이닝 비용과 생활비를 마련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레오나르도 산토스에게 시합이 주어지지 않는 이유가 있다고 보입니다.

그는 마이클 키에사, 앤소니 페티스, 네이트 디아즈를 요구했다고 하며 그 뒤 탑텐 파이터 누구와든 싸우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