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TUF27 피날레 메인이벤트를 오퍼받은 션 오말리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TUF27 피날레 메인이벤트를 오퍼받은 션 오말리

평산아빠
반응형

TUF27 피날레 메인이벤트를 오퍼받은 션 오말리

(다음 TUF피날레의 메인이벤트를 오퍼받았다고 합니다. UFC에서 확실히 밀어주네요.

다가오는 TUF피날레는 6월7일입니다. 그런데 션 오말리는 어제 뉴스중에서경기중 부상당한 발 부분에 수술이 필요하고 가을쯤 복귀예정이라고 보도됐기에,

션 오말리가 메인이벤트 자리를 놓치기 싫어 어떻게든 발을 빨리 치료하고 충분한 트레이닝 캠프를 갖지 못하더래도 출전을 강행하려는게 아닐까 싶네요.)

아우구스토 멘데스 : 나는 결백하다.

(자신은 평생 PED를 해본 적이 없다며 결백하다고 주장하네요. 또한 그간 7번의 USADA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고 지난 한달간 보충제 루틴을 바꾸지도 않았다며 왜 이런 결과가 나온건지 모르겠다고 합니다.

탑클래스 주짓떼로 아우구스토 멘데스는 코디 가브란트전 급오퍼로 들어와 넉아웃된 이후 프랭키 사엔즈를 이기며 빠르게 탑15 진입 기회를 얻었지만 알저메인 스털링에게 패하며 탑15 진입에 실패한 선수입니다.)

4경기 재계약을 한 타이 투이바사

(안드레이 알롭스키전을 앞두고 재빨리 재계약을 추진한 UFC입니다. 그만큼 타이 투이바사의 가능성을 높이 사고 있는거겠죠.

과연 투이바사가 알롭스키를 꺽고 실력 뿐 아니라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헤비급 특유의 화끈한 몬스터급 컨텐더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제이슨 나이트 VS 마콴 아미르카니 UFC 리버풀 카드 추진중

(재밌는 매치업이 성사되었네요. 나이트가 테이크다운 디펜스가 약하고 어그레시브한 가드게임을 가지고 있는 반면 아미르카니는 타격은 약해도 좋은 테이크다운과 위협적인 그라운드게임을 가진 선수죠.

꽤나 익사이팅한 그라운드게임을 볼 수 있을거 같네요.)

미쉘 프레제레스 VS 잭 커밍스 UFC 칠레 카드 추진중

(웰터급 전향을 선언한 프레제레스의 첫 상대가 커밍스군요. 라이트급에서의 랭킹과 비슷한 랭킹의 선수와 싸우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