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콜비 코빙턴 : RDA는 100% 몸에 무언가 발랐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UFC 트윗 단신] 콜비 코빙턴 : RDA는 100% 몸에 무언가 발랐다.

평산아빠
반응형

콜비 코빙턴 : RDA는 100% 몸에 무언가 발랐다.

(내가 RDA를 테이크다운시키고 이기긴 했지만 나의 테이크다운은 잘 통하지 않았어. 100% 걘 무언가 몸에 발랐어. 매우 미끄러웠어.

주로 내가 백에서 바디락을 잠그면 풀 방법이 없어. 그런데 너무 쉽기 풀리는걸 느꼈어. 그는 또한명의 치터야.

내 생각에 코코넛버터나 베이비 오일같은 무언가를 바른거 같아. 말그대로 그의 다리 윗부분에서 발목까지 쑥 미끄러졌어. 그리고 그의 몸에 있는 것은 땀이 아니었어. 나는 평생 레슬링을 해왔어. 그립잡았을 때의 느낌이나 포지션을 차지했을 때의 느낌을 알아. 그리고 몸에 추가적인 뭔가가 생기면 그게 땀인지 다른건지 100% 구별할 수 있어. 내가 볼 때 RDA는 등과 다리에 무언가를 발랐어.

* 게가드 무사시는 료토 마치다를 칼라 에스파르자는 클라우디아 가델라를 코빙턴은 RDA를 의심하는데 유독 브라질리언이 많네요.)

카롤리나 코발키에비츠 : 나마유나스를 만나기 위해 제시카 안드라데와 싸우길 원한다.

(자신이 한번 이긴 로즈 나마유나스와 타이틀전을 하고 싶지만 아직 실적이 안된다는 것을 알고 제시카 안드라데를 이겨 나마유나스전 티켓을 따내고 싶다고 합니다.

제시카 안드라데는 본인을 무서워해 시합을 피했다고 하는데 말도 안되는 소리라며 일축했네요.)

UFC 모스코바 대회는 헤비급 잔치

(알렉세이 올레이닉 - 마크 헌트에 이어 커티스 블레이즈 - 알렉산더 볼코프, 샤밀 압둘라히모프 - 안드레이 알롭스키를 추가시킬거라고 합니다.)

페이지 벤젠트 두번째 수술로 장기 결장 예상

(경기 중 팔이 부러졌던 페이지 벤젠트는 수술후  너무 빨리 트레이닝에 돌입하다 부상 부위가 악화되어 2차 수술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스티븐 톰슨 : 로비 라울러와 연말에 붙고 싶다.

(자신은 탑5선수를 원하고 최소 6~8주의 회복기간이 필요하며 로비 라울러도 무릎부상에서 회복중이라 시간대가 딱 맞을거 같고 로비 라울러와 같은 스타일의 선수와 싸우는 것에 흥미가 있고 팬들 역시 이 시합을 원한다며 연말쯤 로비 라울러와 시합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