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의 탑독을 예상하는 유라이야 페이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의 탑독을 예상하는 유라이야 페이버

평산아빠
반응형


케빈 리 UFC229 출전을 위해 트레이닝 캠프 시작

(아직 상대가 정해지지 않았는데 UFC229 출전하겠다며 트레이닝 캠프를 시작했습니다. 아마도 맥그리거 - 누르마고메도프의 백업을 노리는거 같네요.

이미 체중이 180인거 보니 평체도 줄여서 관리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알레한드로 페레즈를 원하는 션 오말리

(션 오말리는 UFC229에서 알레한드로 페레즈를 원한다고 합니다. 강경호선수를 이긴 히카르도 하모스가 션 오말리를 요구해왔죠.

오말리 입장에서 하모스같은 기대주보다는 탑15 파이터인 페레즈를 원하는게 당연하겠죠.) 

쇼군 : 은퇴하지 않는다.

(이번 캠프 부상도 없었고 컨디션도 너무 좋았다. 하지만 시합에서 리듬과 거리를 잡지 못하고 앤소니 스미스에게 잡혔다.이 시합의 패배로 더이상 나는 벨트를 목표로 전진할 수 없게 되었다. 하지만 나에게 남은 UFC와의 3경기 계약을 모두 채우고 은퇴하고 싶다.)

윌슨 헤이스 VS 벤 응웬 UFC 애들레이드 카드 추가

(직전 경기 패자끼리의 적절한 매치네요. 컨텐더 서바이벌 매치의 성격이 되겠네요.)

토니 퍼거슨 부상 완치 

(토니 퍼거슨이 부상의 완치를 선언하고 다시 벨트를 가져오기 위해 나설거라고 합니다.)

데이나 화이트 : 코너 맥그리거는 UFC 선수 중 가장 저평가받는 선수 중 하나다.

(코너 맥그리거는 슈퍼 스타지만 UFC 선수 중 가장 저평가받는 선수 중 하나다. 코너가 시합에 나서면 상대가 레슬러이건 아니건 매번 코너가 질거라고들 말했다. 하지만 코너는 조제 알도를 자신이 말한 방식으로 1라운드에 넉아웃시켰다.

많은 사람들이 에디 알바레즈의 스타일과 레슬링 때문에 코너를 이길거라고 했지만 어떻게 됐는지 봐라. 그에 앞서 채드 멘데스는 레슬러고 그가 맥그리거를 이길거라고 모든 사람이 믿었지만 어찌됐는지 봐라.

멘데스를 이기고 사람들은 멘데스가 충분히 준비할 시간이 없어서 졌다고 말했지. 그런데 그런 일이 이후에도 계속 벌어지고 있다.)

코너 맥그리거의 탑독을 예상하는 유라이야 페이버

(내 생각엔 코너가 탑독이다. 매라운드 스탠딩에서 시작하잖아. 그리고 하빕이 계속 테이크다운을 시키지 못한다면 코너가 좀 힘이 남을거야. 그리고 멘데스나 알도는 그렇게 한방에 나가떨어지는 얘들이 아니야. 돈을 걸라면 코너에게 걸거야.

* 지금까지 코너팀말고는 맥그리거가 탑독이라고 얘기하는 선수는 페이버가 처음인거 같네요.

페이버는 하빕이 마음대로 코너를 테이크다운 시키지 못하고 코너의 한방을 허용했을 때 하빕이 버티지 못할 확률이 많은 것으로 보나 봅니다.)

브랜든 깁슨 : 존 존스는 원펀치 넉아웃 능력을 키우기 시작했다.

(존스는 이제 30이야. 그는 아직 성장할 부분이 많이 있지. 그는 현재 원펀치 넉아웃 능력을 키우고 있어. 그전에 존스는 상대를 철저히 부수고 피니쉬시키는 스타일이었지만 이제 상대를 한방에 잠재워버리려는 무기를 개발 중이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