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하빕 삼촌 : 하빕은 코너 맥그리거와의 리매치에 천오백만달러를 제안받았지만 거절했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하빕 삼촌 : 하빕은 코너 맥그리거와의 리매치에 천오백만달러를 제안받았지만 거절했다.

평산아빠
반응형


하빕 삼촌 : 하빕은 코너 맥그리거와의 리매치에 천오백만달러를 제안받았지만 거절했다.

(하빕은 맥그리거와의 리매치에 관심이 없고 실제로 천오백만달러의 리매치 오퍼를 거절했다고 얘기하네요.

그리고 투쿠고프가 UFC에서 짤리지 않는다면 하빕은 라마단이 시작되기전인 4,5월 쯤 토니 퍼거슨과의 시합을 끝으로 은퇴할거라고 하네요.)

데이나 화이트 : 하빕과 우린 좋아. 하빕은 UFC에 남을거야.

(우리의 관계는 좋아. 그의 다음 시합에 대해 아직 우리가 얘기해본 적은 없어. 하빕은 그의 승리를 즐기며 여기저기 불려다니고 있거든.

하빕이 약간 화났긴 하지만 우린 확실히 모든 것을 풀었어.

투쿠고프가 어떻게될지 아직 모르지만 하빕은 UFC에 남을 거야.)

다니엘 코미어 : 데릭 루이스와 100%가 아닌 상태에서 싸우게 될거야.

(지금도 주먹을 꽉 쥘 수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그래서 훈련중 부상입은 손가락이 다시 다칠까봐 두려워 살살 한다고 합니다. 코미어는 손이 다시 다치게 될거라면 차라리 경기 중 손이 다쳐버리길 바란다고 합니다.)

송 야둥 VS 프랭키 사엔즈 UFC 베이징 카드 추가

(송 야둥의 탑15 가능성을 확인해볼 수 있는 좋은 테스트네요.)

에디 알바레즈 ONE FC 계약 공식 발표

(벨트 콜렉터 알바레즈가 ONE FC에서도 벨트를 얻겠죠? 그렇게되면 ONE FC에서 벤 아스크렌을 다시 불러 슈퍼 파이트를 제안할지도 모르겠네요.)

브래드 스캇 2년 출장정지 인정

(코카인 대사물질 양성 반응으로 USADA 규정을 위반한 브래드 스캇이 2년 출장정지를 받아들였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