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스마트폰 사용기 - Grant View] - 보고 싶은 만화를 언제 어디서나 보기 본문

스마트폰사용기

[스마트폰 사용기 - Grant View] - 보고 싶은 만화를 언제 어디서나 보기

평산아빠
반응형

어디 대기할 때 혹은 화장실에서  혹은 지하철, 버스 에서 스마트폰을 통해 웹툰도 보고 미드도 보고 음악도 듣고 인터넷도 하고 편하게 쓰고 있습니다.

Grant View를 통해 만화책을 봄으로써 이런 시간 떼울 때 유용하지만...

굳이 이렇게 스마트폰 사용기에 Grant View를 넣는 것은 바로 ... 내가 보고 싶었던 만화들을 챙겨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저는 맞벌이 부부고 두아이의 아빠로서 집에 가면 전혀 다른거 할 시간이 안납니다. 그러니 만화책을 빌려보거나 컴퓨터를 통해 만화를 보는건 할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보고 싶은 만화가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꼭두각시 서커스" ...

그런데 스마트폰의 Grant View를 통해 이 문제가 해결 되었습니다.

어둠의 경로긴 하지만 내가 너무도 보고 싶었던 꼭두각시 서커스를 다운받아 스마트폰에 넣고 시간날때마다 Grant View를 이용해 보고 있습니다.

잠깐의 대기시간, 화장실 등에서 이렇게 짬짬히 시간내어 내가 꼭 보고 싶었던 만화들을 볼 수 있어 너무 스마트폰을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관련포스팅 : 만화보기 어플 - 그랜트뷰(Grant View)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