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콜비 코빙턴의 타이틀샷은 유효하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콜비 코빙턴의 타이틀샷은 유효하다.

평산아빠
반응형


데이나 화이트 : 콜비 코빙턴의 타이틀샷은 유효하다.

(우리는 시합을 오퍼한다. 그리고 안받아들이면 다른 선수에게 오퍼한다. 이게 룰이야.

코빙턴은 우리가 오퍼했을 때 거절했지. 그럼 다음 차례에게 넘어가는거야.

하지만 코빙턴의 타이틀샷은 유효해. 그게 언제가 될지 아직 알 수 없지만.)

UFC포르텔레자 시합을 캔슬될 수도 있다.

(포르텔레자시가 포함된 시아라주에서 일어난 마약 카르텔의 폭동으로 131개의 차량, 51개의 빌딩, 13개의 다리, 10개의 은행이 공격을 받았고 폭탄 공격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UFC는 다가온 이 대회를 취소하는 것을 검토중이라고 합니다.

범죄와의 전쟁에 대응한 감옥 안에 있는 마약 카르텔 보스의 지시에 의한 폭동이라고 합니다.)

TJ 딜라쇼의 현재 체중은 128파운드 

(이건 뭐 실패할 일이 없겠네요.)

주시에르 포미가 VS 데이비슨 피게이레도 UFC 내쉬빌 카드 추가

(이 시합 발표는 조금 의미가 있어보입니다. 또한번의 컨텐더급 플라이급 매치가 발표되었다는건 전격 폐지로 가지 않을 가능성을 좀 더 높였다는 생각이고, 데이비슨 피게이레도는 확실히 컨텐더로 인정받고있다는 느낌이네요.)

모형뱀으로 딜라쇼를 도발한 헨리 세후도

(미디어 페이스오프에서 모형뱀으로 딜라쇼의 또다른 별명이라고 할 수 있는 스네이크를 활용한 도발을 했네요.

둘이 마주서니 신장과 리치에서의 차이가 뚜렷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