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정찬성 VS 프랭키 에드가 UFC 부산 메인이벤트 확정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정찬성 VS 프랭키 에드가 UFC 부산 메인이벤트 확정

평산아빠
반응형

정찬성 VS 프랭키 에드가 UFC 부산 메인이벤트 확정

- 결국 프랭키 에드가의 밴텀급 데뷔가 미뤄지게 되었군요. 프랭키 에드가에게 페더급 타이틀샷을 줬을거 같진 않고 꽤나 큰 액수를 제시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다행이네요. 조쉬 에맷, 제레미 스티븐스, 켈빈 케이터는 정찬성 선수에게 위험하기만 하지 전혀 득이 되는 선수들이 아니었죠.

디에고 산체스 VS 미쉘 페레이라 UFC 리오랜초 카드 추가

- 인간 베이블레이드 페레이라에게 한번 더 기회를 주는군요.

지난 경기 최악의 퍼포먼스가 거품이라기 보다는 코치도 뜨거운 물이 나오는 욕조도 없는 환경에서 혼자 모든걸 해야했던 페레이라의 상황이 그런 퍼포먼스를 이끌었다고 판단한 모양입니다.

디에고 산체스는 버마 복싱 챔프와 버마 복싱 시합을 한다는 루머가 있었는데 결국 UFC와 다시 계약을 했네요.

데미안 마이아가 디에고 산체스를 원했지만 벤 아스크렌을 이긴 마이아와 키에사에게 패한 산체스의 매치업은 매력적이지 않다고 UFC에서 판단한 모양입니다.

알렉스 모로노 VS 디에고 리마 UFC 247 카드 추가

- 웰터급 미들커터라인에서 조용히 만만치 않은 실적을 내고 있는 양선수가 붙었군요. 이 경기의 승자는 이제 좀 주목을 받을거 같습니다.

브라이언 켈러허 VS 오즈 오스본 UFC 246 카드 추가

- 연패중인 켈러허가 결국 DWTCS 출신으로 UFC 데뷔하는 선수를 만나는군요. 말그대로 벼랑 끝에 몰렸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