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쇼군 VS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 3차전 결정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쇼군 VS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 3차전 결정

평산아빠
반응형

쇼군 VS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 3차전 결정

- UFC 250(브라질 상파울루, 5월 10일)에서 두 선수가 다시 맞붙네요. 15년전의 1차전은 역사에 남을 명승부였지만 2차전은 별로였고 이제 은퇴를 앞둔 시점에 두 선수의 대결이 향수를 불러일으키지 경기력면에서 크게 기대되는건 아니네요.

크리스 와이드먼 VS 잭 헤르만손 UFC 오클라호마시티(미국, 5월3일) 구두 동의

- 크리스 와이드먼의 미들급 복귀전 상대로 딱 적당한 선수네요. 뭔가 우스만 - 코빙턴 느낌의 시합이네요.

잭 헤르만손은 직전 경기 자레드 캐노니어에게 넉아웃당했고 크리스 와이드먼은 라이트헤비급으로 올라가 자레드 캐노니어를 넉아웃시킨 도미닉 레예스와 붙었다 넉아웃당했죠.

에드먼 샤바지안 VS 데렉 브런슨 UFC 248에서 포틀랜드 대회로 이동

- 에드먼 샤바지안은 자신의 문제는 아니고 자세한 말을 할 순 없지만 상대의 문제로 옮겨졌다고 하네요.

또한 지금도 완전 킬러 상태인데 4월까지 준비하면 얼마나 좋아질지 상상이 안된다며 자신은 언제 어디서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얘기하네요.

이 시합은 UFC 포틀랜드 코메인이벤트로 승격되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