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아만다 누네스 VS 펠리시아 스펜서 UFC250(브라질, 5월 10일) 카드 추가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아만다 누네스 VS 펠리시아 스펜서 UFC250(브라질, 5월 10일) 카드 추가

평산아빠
반응형

아만다 누네스 VS 펠리시아 스펜서 UFC250(브라질, 5월 10일) 카드 추가

- 결국 펠리시아 스펜서가 아만다 누네스의 상대로 낙점되었군요.

뭐 UFC 데뷔전에서 메간 앤더슨을 꺽었고 스펜서는 사이보그와 좋은 경기를 펼친 반면 메간 앤더슨은 홀리 홈에게 무력하게 졌으니 아무래도 실적이 더 좋다고 할 수 있죠. 

커티스 블레이즈 VS 알렉산더 볼코프 UFC 새스커툰(캐나다, 6월21일) 메인이벤트로 격돌

-  커티스 블레이즈가 마냥 타이틀샷이 떨어지기만 기다리고 있지 않겠다고 하더니 진짜로 상대를 얻었군요.

다니엘 코미어 - 스티페 미오치치로 헤비급이 정체되다보니 은가누가 로젠스트루익을 받아들인데 이어 블레이즈도 볼코프를 받아들이며 경기감각도 유지하고 실적쌓는 경쟁에 들어갔군요.

마고메드 안카라예프 VS 이온 쿠텔라바 결국 리매치 결정

- UFC249에서 리매치가 결정되었네요. UFC 역대 최악의 판정 중 하나에 꼽힐만한 판정이었기에 리매치를 할만 하죠. 이번엔 이온 쿠텔라바가 1차전의 그 멍청한 전략은 쓰지 않길 바랍니다.

이온 쿠텔라바가 점점 바보 캐릭터로 자리잡혀 가는 느낌입니다.(인터뷰에서 USADA 규정위반인 것도 모르고 자랑스럽게 자신의 치료법을 공개했다가 징계를 받은 적이 있죠.)  

카이 카라-프랑스 VS 알렉스 페레즈 UFC 샌디에고(미국, 5월17일) 카드 추가

- 예상되던 선수들끼리의 매치업이네요. 여기서 이기면 컨텐더가 되겠죠.

참고로 카이 카라-프랑스는 타이슨 남을 꺽고 부활했고 알렉스 페레즈는 2연승(마크 데 라 로사, 조단 에스피노자)으로 이번에 4경기 재계약을 했습니다.

줄리아나 페냐 부상 아웃

- 아스펜 라드와 UFC콜럼버스에서 붙을 예정이었던 줄리아나 페냐가 비공개 부상을 이유로 아웃되었네요.

많이 기대하던 매치인데 아쉽게 되었네요. 가벼운 부상이길 바랍니다.

타이 투이바사 VS 자르지스 단호 UFC 251(호주 퍼스, 6월 7일) 카드 추가

- 3연패 중인 타이 투이바사가 4년만에 복귀하는 자르지스 단호도 못잡는다면 더이상 UFC에 있을 수 없겠죠.

4년전에도 자르지스 단호는 헤비급 최약체 그룹에 있던 선수였습니다.

시릴 간 부상 아웃

- UFC249에서 샤밀 압둘라히모프를 상대로 메인스트림에 진입하려 했던 시릴 간이 기흉으로 인해 아웃되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