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아만다 누네스 VS 메간 앤더슨 UFC256 페더급 타이틀전으로 격돌 / 대런 틸 VS 잭 허만슨 12월 6일 대회 카드 추가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아만다 누네스 VS 메간 앤더슨 UFC256 페더급 타이틀전으로 격돌 / 대런 틸 VS 잭 허만슨 12월 6일 대회 카드 추가

평산아빠
반응형

아만다 누네스 VS 메간 앤더슨 UFC256 페더급 타이틀전으로 격돌

- 흠... 약간 뜬금없군요. 메간 앤더슨이라 ... 펠리시아 스펜서보다 더 기대감이 없는데 ...

그런데 저 같아도 이미 이룰거 다 이룬 챔피언이 감량고를 겪어야하고 더 강한 선수들이 올라오는 밴텀급보다는 먹고싶은거 다 먹으면서 쉽게 감량하고 더 상대하기 수월한 페더급 선수들을 상대로 최대한 많이 방어전을 하고 싶긴 하겠네요.

전 이제 여성 밴텀급에 마지막 남은 빅카드는 아만다 누네스 VS 발렌티나 쉐브첸코로 보기에 체급내 라이벌이 없는 막강한 두챔피언이 올해 타이틀을 방어하고 내년초에 아만다 누네스의 은퇴경기로 성사되었으면 합니다.

 

대런 틸 VS 잭 허만슨 12월 6일 대회 카드 추가

- 대런 틸의 무릎 부상이 아주 심각하진 않은가 봅니다. 미들급 탑그래플러의 힘과 기술에 맞서 대런 틸의 테이크다운 디펜스 및 그라운드 방어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시합이네요.

 

마고메드 안카라예프 VS 이온 쿠텔라바 8월30일 카드 추가

- 1차전 이후 3번째로 시합이 잡혔군요. 이번엔 정말 시합을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토마스 알메이다 VS 알레한드로 페레즈 10월 11일 대회 카드 추가

- 드디어 토마스 알메이다가 눈부상을 치료하고 복귀하는군요. 알레한드로 페레즈도 컨텐더 경쟁에서 완전히 밀려난 뒤 오랫만에 돌아왔네요.

두선수가 얼마나 리빌딩에 성공했을지 궁금하군요.

 

라이언 홀 아웃

- 8월30일 히카르도 라마스를 상대할 예정이었던 라이언 홀이 아웃되었습니다.

비공개 부상인데 그리 큰 부상은 아니라 곧 복귀할 수 있다고 하며 히카르도 라마스가 안기다려주면 댄 이게를 원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