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코너 맥그리거 VS 더스틴 포이리에 공식 확정????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코너 맥그리거 VS 더스틴 포이리에 공식 확정????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 VS 더스틴 포이리에 공식 확정????

- 어제 맥그리거의 상대가 포이리에에서 게이치로 변경될 수 있다는 뉴스가 나온 이후

오늘 MMA 파이팅에서는 코너 맥그리거 VS 더스틴 포이리에의 1월24일 시합이 공식확정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하지만 데이나 화이트는 더스틴 포이리에가 계약서에 서명한 것은 맞지만 코너 맥그리거 측에서 아직 답이 없다며 확정되지 않았다고 얘기했습니다.

그리고 이 보도 이후 코너 맥그리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차전 이후 프레쉬한 포이리에가 자신에게 무엇을 보여줄지 기대되며 반면에 자신의 인크레더블한 무기고를 뽐낼거라며,

포이리에를 이기기 위해 필요한 무엇이든 자신의 무기고에서 그날 뽑아쓸거라며 자신은 1월24일 포이리에와 싸울거라고 포스팅했습니다.

* 뭔가 UFC의 협상 전략에 포이리에, 맥그리거 모두 교묘히 말려들어간 느낌이네요. ^^;

아무튼 포이리에가 계약서에 싸인했다니 9부능선은 넘은 느낌입니다.

 

메이시 바버 내년 2월 14일 알렉사 그라소를 상대로 복귀

- 록산느 모다페리에게 올해 1월 패배하며 상승세가 꺽였고 무릎까지 나가며 최악의 한해를 보낸 메이시 바버가 1년을 쉬고 내년 2월 복귀하는군요.

그런데 알렉사 그라소라면 조금 아쉽네요. 

둘 다 좀 더 성장하고 붙었으면 하는데 기대주들을 너무 일찍 붙이는게 아닌가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