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미샤 테이트전에 관심있는 홀리 홈 / 닐 매그니 VS 제프 닐 5월 9일 대회 카드 추가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미샤 테이트전에 관심있는 홀리 홈 / 닐 매그니 VS 제프 닐 5월 9일 대회 카드 추가

평산아빠
반응형

미샤 테이트전에 관심있는 홀리 홈

- 내 목표는 챔피언이 되는 것이지만 난 항상 복수전을 원해.

그래서 미샤 테이트와의 리매치에서 이기고 타이틀전으로 갔으면 해.

 

메이시 바버 VS 미란다 매버릭

- 제가 지난 미란다 매버릭의 시합에 대한 감상평으로 마이너버전 메이시 바버 같다고 했는데 둘이 바로 붙는군요.

유망주끼리 너무 일찍 붙이는게 아닌가 싶어서 꽤나 놀란 매치업 뉴스네요.

 

닐 매그니 VS 제프 닐 5월 9일 대회 카드 추가

- 2020년 8월 30일 대회에 시합이 잡혔다가 제프 닐의 갑작스런 패혈증으로 인해 캔슬된 이후 다시 시합이 잡혔네요. 

두선수 모두 직전 경기 패하며  컨텐더 경쟁에서 살짝 멀어졌기에 꼭 이겨야하는 경기죠.

 

그렉 하디 타이 투이바사와의 시합 동의서에 서명

- 그렉 하디가 타이 투이바사와 싸우자고 제안했는데 그렉 하디는 7월10일 호주에서 인기있는 선수와 계약서에 서명했다고 타이 투이바사와의 시합이 추진되고 있음을 밝혔네요.

둘 다 raw파워만으로 싸우던 넉아웃아티스트들인데 몇번의 패배를 겪고 점점 mma 선수로 성장하고 있는 중이죠.

 

아스펜 라드 VS 메이시 씨아손 7월 25일 대회 카드 추가

- 아스펜 라드의 전방 십자인대 부상 후 복귀전 상대가 마리온 르노를 이긴 메이시 씨아손이 되었네요.

홀리 홈은 부상이고 페냐는 누네스랑 싸운다고 하고 있기에 아스펜 라드가 상대를 구하기 어려웠고 그 다음 남은 옵션이 메이시 씨아손이었죠.

 

록산느 모다페리 부상으로 타이라 산토스전 아웃

- 반월판 부상으로 5월 9일 시합에서 아웃되었네요.

타이라 산토스는 UFC 데뷔 2년간 3번싸웠는데 시합이 6번이나 캔슬되는군요. 

그 중 5번이 상대의 부상이나 코로나 탓이네요.

그냥 시합 잡히면 한번은 일단 캔슬된다고 봐도 무방하겠네요. ^^

타이라 산토스는 몰리 맥칸과 질리언 로버트슨을 연파하며 급부상하고 있는 선수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