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호르헤 마스비달 : 감량만 제대로 하면 겁쟁이 물주먹 우스만에 대해 걱정할게 없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호르헤 마스비달 : 감량만 제대로 하면 겁쟁이 물주먹 우스만에 대해 걱정할게 없다.

평산아빠
반응형

호르헤 마스비달 : 감량만 제대로 하면 겁쟁이 물주먹 우스만에 대해 걱정할게 없다.

- 우스만과의 1차전 감량은 매우 어려웠어.

처음 17파운드를 뺄 때보다 나머지 3파운드를 빼는데 더 오랜 시간이 걸렸어.

하지만 지금 난 트레이닝을 마쳤고 앞으로 9파운드 밖에 안남았어.

 

우스만의 풋스탬핑 등과 같은 것들에 대한 몇가지 플랜은 있어.

하지만 이 시합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좋은 몸을 만드는거야.

큰폭의 감량을 하지 않는 상태말야.

그렇게해서 좀 더 많은 파워와 빠른 스피드를 얻는 몸상태를 만드는거지.

난 이 시합을 얻자 마자 나가서 런닝을 했어. 

내가 해야만하는 일은 체중을 줄이는거였어. 

지금 나의 체중은 완벽해. 그래서 난 우스만 이 녀석이 뭘 하든 걱정이 안돼.

 

내가 6일짜리 급오퍼를 받아들이지 않을 선수들이 있어. 

그들은 내가 제대로된 몸상태가 아니고 좀 빨리 지치는 몸상태로 나오면 내 코를 부러트리려할거야.

그 놈들은 잔혹한 놈들이지.

그런데 우스만은 그런 녀석이 아니야.

그는 결코 그런 적이 없어. 

그는 완전 겁쟁이야.

 

우스만과의 1차전 분명히 배운게 있어.

그것은 우스만의 펀치는 강하지 않다는거야.

내가 상대한 가장 약한 펀처 중 하나였어.

신은 그에게 다른 사람을 다치게 만들 수 있는 그런 남자다움을 주지 않았어.

지치고 고통스런 상황을 극복하고 싸우는 능력은 내가 더 좋아.

이 녀석은 그런 류의 끔찍한 인간이 아니야. -#0425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