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최두호, 강경호 8월 1일 대회 동반 출격 / 맥켄지 던 VS 마리나 호드리게즈 추진중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최두호, 강경호 8월 1일 대회 동반 출격 / 맥켄지 던 VS 마리나 호드리게즈 추진중

평산아빠
반응형

최두호, 강경호 8월 1일 대회 동반 출격

- 최두호 선수는 대니 차베즈를 상대하며 강경호 선수는 하니 야야를 상대하게 되었네요.

2019년 12월 핑 유안을 이기고 소식이 없었던 강경호 선수가 커리어 최고의 빅네임 하니 야야를 상대하며 탑15를 향해 도전하게 되었고,

최두호 선수 역시나 2019년 12월 이후 첫 출전으로 그간 연패를 거듭하며 컨텐더 포텐셜을 다 잃어버리면서 결국 미들커터에서 다시 시작하는 상황까지 내려왔고,

지난 경기 제러드 고든에게 패한 대니 차베즈를 상대하게 되었네요.

하니 야야는 다 아시다시피 BJJ 에이스지만 초반 테이크다운이 잘 안통하면 태클을 난사하며 지치는 스타일로 초반 테이크다운을 잘 막아내거나 테이크다운을 당해도 초반에 이스케이프를 잘 해내면 강경호 선수가 잘 풀어갈 수 있는 상대로 보입니다.

그리고 최두호가 상대하는 대니 차베즈는 UFC 1승 1패의 선수로 2경기 모두 크게 인상적인 모습이 없었기에 차베즈의 카프킥만 주의한다면 연패의 늪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맥켄지 던 VS 마리나 호드리게즈 추진중

- 데이나 화이트가 TMZ와의 인터뷰에서 밝힌 내용입니다.

현재 스트로급 빅4 (로즈, 웨일리, 요안나, 칼라) 다음에 위치한 두선수가 얜 샤오난이 이탈한 탑5의 한자리를 두고 싸우게 되겠군요.

 

팀 민스 vs 대니 로버츠 6월 20일 대회 카드 추가

- 로레아노 스타로폴리와 마이크 페리를 연파한 팀 민스인데 대니 로버츠는 팀 민스의 랭킹에 도움이 크게 되지 않는 상대인데 받아들였군요.

대니 로버츠는 제림 이마다예프를 상대로 연패의 사슬을 끊었지만 그게 2019년 11월의 일이죠.

그리고 제림은 이후 방출되었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