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칼라 에스파르자 : 타이틀전을 위해서라면 나의 결혼식도 미룬다. / 줄리아나 페냐 주짓수 코치 : 페냐는 그라운드에서 상대의 백을 잡으면 훅도 필요없고 목을 조를 필요도 없..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칼라 에스파르자 : 타이틀전을 위해서라면 나의 결혼식도 미룬다. / 줄리아나 페냐 주짓수 코치 : 페냐는 그라운드에서 상대의 백을 잡으면 훅도 필요없고 목을 조를 필요도 없..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칼라 에스파르자 : 타이틀전을 위해서라면 나의 결혼식도 미룬다.

- 나와 로즈 나마유나스의 2차전에 대한 이상적인 시합 스케쥴은 5월 이전일 것이다.

다행히 로즈는 지난 경기 부상이 없다고 했고 바쁘게 활동하길 원한다.

그래서 5월전 우리가 시합할 가능성도 있다.

그리고 그랬으면 정말 좋겠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고 하더래도 난 나의 결혼식을 미루고 타이틀전을 할 것이다.

결혼식을 몇달 미룬다고 달라질 건 없다.

지금 당장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타이틀전이다.

 

에이드리언 야네즈 : 션 오말리 잘하긴 했는데 또 상대가 플라이급이었잖아.

- 난 이런 일이 일어날 줄 알았다.

난 이미 오말리가 1라운드 넉아웃승을 할거라고 말했다.

작은 플라이급 선수 파이바의 도전 정신은 높게 평가하지만 그는 션 오말리를 이길 어떤 기술도 가지고 있지 못했다.

션 오말리의 이번 경기 퍼포먼스는 굉장했다.

하지만 다시 한번 플라이급을 상대로한 퍼포먼스였을 뿐이다.

반응형

줄리아나 페냐 주짓수 코치 : 페냐는 그라운드에서 상대의 백을 잡으면 훅도 필요없고 목을 조를 필요도 없다.

- 난 그라운드에서 아만다 누네스의 백을 페냐가 잡았을 때 이겼다고 생각했다.

페냐는 그 포지션에서 다리 훅을 넣을 필요도 없다.

그리고 상대가 목을 보호하기 위해 턱을 낮추면 페냐는 굳이 목을 조르려 노력하지 않는다.

그냥 턱을 압박해 버린다. 그러면 상대는 턱이 부러질 것 같은 느낌을 받고 모두 탭을 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