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 정찬성이 감당하기엔 내가 너무 벅찬 완전 다른 레벨임을 증명할 것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 정찬성이 감당하기엔 내가 너무 벅찬 완전 다른 레벨임을 증명할 것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 정찬성이 감당하기엔 내가 너무 벅찬 완전 다른 레벨임을 증명할 것이다.

- 이 시합은 레거시 파이트다.

정찬성은 10년 넘게 여기서 탑에 머물러있는 선수다.

그리고 결국 타이틀샷을 받았지.

하지만 그가 감당하기에 내가 너무 벅찬 상대고 완전 다른 레벨임을 증명할 것이다.

나의 자신감은 지금 완전 다른 레벨이다.

난 너무 강하고 딱 좋은 상태고 너무 레벨이 높고 지식이 풍부하다.

난 이 시합 확실한 족적을 남기는 시합을 할 것이다.

정찬성은 터프하다.

그것이 그가 좀비라 불리는 이유다.

나에겐 너무도 많은 구멍들이 정찬성에게서 보인다.

내가 완전 다른 레벨임을 브라이언 오르테가전 이미 보여줬다. 

난 어느 영역에서건 피니쉬를 할 수 있다.

난 정찬성을 서브미션으로도 잡을 수 있고 파운딩으로 끝낼 수도 있고 스탠딩에서 넉아웃시킬 수도 있다.

그것이 내가 하려는 것이고 내가 다른 선수들과 얼마나 레벨 차이가 있는지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보여주길 원한다.

이 시합 나의 레벨이 얼마나 높은지 나를 의심하는 사람들의 눈을 뜨게 해주는 시합이 될 것이다. -#041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