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자카레 소우자 팔 수술로 6개월 이상 출전 불가

평산아빠 2017. 4. 29. 15:45
반응형


자카레 소우자 팔 수술로 6개월 이상 출전 불가

(가슴근육힘줄파열(?)로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복귀까지 최소 6개월이 걸릴거고 1년까지도 걸릴 수 있다고 하네요. 이 부위의 부상은 손에 힘을 줄 수 없게 한다고 하네요. 자카레의 파워가 기존 경기보다 약해 보였던 원인이 이게 아니었나 싶네요. )  

라이언 베이더 : 리복으로 부터 받은 돈의 3~4배를 스폰서비용으로 벌게될거야.

(라이언 베이더는 UFC에서 1만5천달러의 리복 스폰서비를 받았습니다. 벨라토르 계약과 함께 여러개의 스폰서 계약을 체결할 수 있게 되었고 '확실히' 3~4배 정도 더 스폰서비용을 받게 될거라고 하네요.)

저메인 드 란다미의 출전 불가에도 불구 UFC214에 출전하겠다는 크리스 사이보그

(GDR이 4분기에나 출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사실상 UFC214 여성 페더급 타이틀전이 물건너간 상태인데 크리스 사이보그는 UFC214 출전을 할거라고 합니다.

홀리 홈은 어제 GDR의 은퇴 루머를 들었다며 그러지 말기를 희망한다고 말했고 GDR 매니저는 은퇴는 아니다. 개인적인 일을 처리하고 있다라고 답변했습니다.

또한 GDR의 챔피언 벨트 반납에 관한 이야기도 있다고 하네요. 아직 확실한 얘기는 하나도 없습니다. )


클라우디아 가델라 최근 사진

(현재 135파운드인 몸상태를 인스타그램에 올렸네요. 시합은 5주 남았고 20파운드를 더 빼야하죠. 저 몸에 어디를 더 빼서 20파운드를 빼나요... 가델라도 감량 폭이 매우 큰거 같습니다.)

헤나토 모이카노 : 이미 탑5 선수 오퍼를 받았었기에 제레미 스티븐스전 오퍼가 놀랍지 않았다.

("올해 1월 또다른 탑5 파이터 오퍼가 들어왔었다. 하지만 그가 거절했다. 그의 입장에서는 이치에 맞지 않은 매치였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스티븐스전 오퍼가 들어왔을 때 놀라지 않았다. 

또다른 탑5 선수와의 시합을 원하지만 UFC가 보내는 누구든 싸울 것이다. 아직 내가 누구를 원한다고 말할 입장은 아니다. 

요즘 선수들은 모두 코너 맥그리거가 되기를 원한다. 하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 나는 마샬 아티스트다. 나는 '리스펙트'를 보여주길 원한다. UFC에서 마샬 아티스트로써 바라봐주길 원한다. 그것이 내가 살아가는 방식이다. 이건 돈이 아닌 명예에 관한 이야기다. 

많은 사람들이 비지니스로써 이 세계를 바라보며 트래쉬토크를 하지만 나에겐 체육관이 있고 나를 바라보는 많은 아이들이 있다.")

비토 벨포트 VS 네이트 마쿼트 UFC212    

(벨포트의 은퇴전 상대가 네이트 마쿼트로 정해졌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