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존 존스 약물 테스트 실패 뉴스 정리

평산아빠 2017. 8. 23. 16:11
반응형




존 존스 또다시 약물 적발!!

(USADA는 구체적인 물질을 밝히지 않았고 잠정적으로 규정을 위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TMZ는 존 존스가 걸린 약물이 튜리나볼이라고 합니다.

튜리나볼은 아나볼릭 스테로이드로 특정 체중 범주에 머무르기를 원하는 운동선수에게 중요한 근육 질량을 크게 증가시키지 않으면서 전력 성능향상에 도움을 주며, 수분 유지, 여드름, 여성형 유방증 같은 부작용이 없다고 합니다.

UFC200에서 걸린 존 존스의 약물 역시 여성형 유방증을 막아주는 물질이었던 것으로 보아 뭔가 일관성이 있다보니 더더욱 진하게 치팅이 의심되는 상황이네요.

TMZ는 존스가 4년 출장정지 징계를 받을 것으로 예상을 했습니다.)

존 존스의 약물 적발 뉴스에 대한 파이터들의 반응.

- 볼칸 오즈데미어 : DC 너는 다시 벨트를 얻을거 같아. 축하해. 아직 준비할 시간이 필요해?

- 마이크 피어스 : 하하하! 이 멍청한 빌어먹을 놈!

- 엘리아스 테오도로 : 오~ 맨 ...

- 알렉스 니콜슨 : 이 스포츠의 모두가 스테로이드를 빨지.

- 스테판 스트루브 : 스테로이드 치터는 지구상의 쓰레기야. 얘들은 평생 출장 정지 시켜야 해.

- 메간 앤더슨 : 이게 진짜야? 완전 쇼크야. 

- 안젤라 힐 : 이건 존스 VS 레스너 시합 성사를 위한 포석이야.

- 린톤 바셀 : 존스가 또 걸렸어. 할말이 없군.

- 패트릭 커민스 : 탑텐에 쉽게 진입하겠군. 땡큐 존스

존 존스 타격 코치 프랭크 레스터의 존스 옹호 성명서

(나는 존 존스와 저녁을 먹고 있었고 그때 존스는 약물 테스트에 실패했다는 전화를 받았다. 그 내용은 경구 스테로이드를 계체식과 시합 사이에 먹었다는거다. 그건 정말 말이 안된다. 

이 스테로이드는 몸에서 작용을 하려면 몇주가 걸린다. 시합 후 테스트를 할 것을 아는데 파이트 캠프 내내 클린하게 훈련하다가 인컴피티니션 기간에 이 효과도 없는 X같은 경구 스테로이드제를 먹는다는건 말이 안된다.

이건 진짜 누명을 씌우는거다. 그 아이의 인생을 망가트리려는거다.

나는 존 존스가 결백하다고 믿는다. 당신들이 섣부른 판단으로 존스를 비난하기 전에 공정한 기회가 그에게 주어지길 바란다.,)

데이나 화이트 : UFC218에서 존 존스 VS 스티페 미오치치의 시합을 추진하려 했다.

(내부적으로 존스 VS 미오치치를 추진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화이트는 존 존스는 2,3년 정도의 출장정지 징계를 받을 것이고 그의 커리어는 이것으로 끝날거라고 얘기하네요.)

다니엘 코미어의 반응

("지금 느끼는 감정을 뭐라 표현하기 어렵다. 이 뉴스를 듣고 실망했다.  선수들은 정당한 절차가 있고 정확하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기 전까지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다.

그날 단지 존 존스가 나보다 좋은 파이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이런 일이 다시 일어났다는게 믿어지지 않는다. 우리는 앞으로 어떻게 될지 지켜볼거고 나의 어려운 시기 동안 나를 지지해준 팬들에게 감사한다. 나는 당신들 모두를 정말 사랑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