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그린빌 정찬성 VS 모이카노 이후 예상 가능한 매치메이킹 - 정찬성은 조제 알도의 은퇴전 파트너가 될 수 있을까? 본문

MMA/MMA

UFC 그린빌 정찬성 VS 모이카노 이후 예상 가능한 매치메이킹 - 정찬성은 조제 알도의 은퇴전 파트너가 될 수 있을까?

평산아빠
반응형

 

셔독 예상

정찬성 VS 켈빈 케이터

랜디 브라운 VS 맥스 그리핀

안드레아 리 VS 제니퍼 마이아 - 록산느 모다페리 승자

케비 홀랜드 VS 잭 커밍스

자이르지뇨 로젠스투루익 VS 아르얀 불라

블러디엘보우 예상 

정찬성 VS 조제 알도 

헤나토 모이카노 VS 머사드 벡틱 - 조쉬 에멧 패자

랜디 브라운 VS 디에고 리마

댄 이게 VS 마콴 아미르카니

루이스 페냐 VS 맷 프레볼라

안드레아 리 VS 로렌 머피 VS 마리아 보렐라 승자

케비 홀랜드 VS 잭 커밍스

자이르지뇨 로젠스투루익 VS 세르게이 파블로비치

평산아빠 예상

정찬성 VS 조제 알도

- 브라이언 오르테가가 자빗 마고메드 샤리포프와 시합이 잡혔기에 지금은 조제 알도가 가장 적당해 보입니다.

조제 알도 역시 마땅히 붙을 선수가 없죠. 자빗의 퍼포먼스와 정찬성의 알도에 대한 퍼포먼스 중 더욱 인상깊은 경기력을 보여준 선수가 차차기 타이틀샷을 받게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제레미 스티븐스와 켈빈 케이터가 정찬성을 콜했는데 오히려 저는 이 두선수가 맞붙어야한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정찬성을 이긴 야이르는 에멧 - 벡틱 승자 정도가 좋아 보이네요.

헤나토 모이카노 VS 아놀드 알렌 혹은 쉐인 버고스

- 모이카노는 2연속 피니쉬패를 당했습니다. 아놀드 알렌이나 쉐인 버고스  등 컨텐더 포텐셜이 큰 신예의 도전을 받아야할 처지라고 보입니다.

랜디 브라운 VS 리 징량 혹은 션 스트릭랜드

- 랜디 브라운의 엄청난 성취라기 보다 브라이언 바베레나의 기대치가 사라졌다고 하는게 맞는 시합일거 같아서 바베레나를 이겼지만 바베레나보다는 약간 랭킹이 아래인 이 선수들이 적당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댄 이게 VS 마콴 아미르카니 혹은 마일스 주리

- 탑15 바로 밑에 있는 그룹으로 스완슨, 필리, 존슨, 알렌이 있고 그 밑에 그룹으로 아미르카니, 주리와 이게가 있다고 보입니다.

탑15 보더라인 그룹에 들기 위한 길목에서 아미르카니와 만날 수 있다고 보이고 같은 선상에 있는 좀 더 네임밸류가 높은 마일스 주리 역시 댄 이게를 테스트하는 매치로 활용될 수 있다고 생각됩다.

루이스 페냐 VS 하킴 도우 혹은 존 턱

- 페더급 출전이라면 하킴 도우 정도 라이트급이라면 존 턱 같은 베테랑과 붙여봤으면 합니다.

안드레아 리 VS 케이틀린 추카기안

- 다음 타이틀도전자로 록시 - 마이아의 승자로는 조금 부족해 보입니다. 그렇다고 추카기안에게 타이틀샷을 주는 것도 그다지 바람직하지 못하다고 보입니다. 현재 타이틀 경쟁그룹에 있는 추카기안을 안드레아 리가 이길 수 있다면 다음 타이틀 도전자로써의 자격은 명확해 진다고 할 수 있죠. 

반대로 추카기안 역시 안드레아 리를 이긴다면 실적으로 타이틀샷을 따낼 수 있는 상황이죠.

자이르지뇨 로젠스투루익 VS 아르얀 불라

- 아르얀 불라 정도의 엘리트 레슬러를 상대로 자이르지뇨가 얼마나 레슬링과 그라운드가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해보고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