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ox5 배당율 분석 본문

MMA/MMA

UFC on Fox5 배당율 분석

평산아빠
반응형

BestFightOdds.com

 

벤 핸더슨 VS  네이트 디아즈 

 

1.4 : 2.4 정도의 배당으로 책정이 됐네요.

 

뭐 프리미어리그로 치면 빅4의 경기 배당입니다.

 

아무래도 레슬링에 약점이 있는 디아즈를 핸더슨이 공략할 수 있다고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마우리시우 "쇼군" 후아

 

1.3 : 3.0 정도의 배당으로 책정됐네요.

 

이건 꽤 차이나는 배당인데 ...

 

한때 세계최고의 라이트헤비급선수로 칭해지던 그인데 조금 안습이네요.

 

확실히 브랜든 베라전의 그의 퍼포먼스는 전성기를 지나 하락하고 있는 쇼군의 경기력을 여실히 드러냈죠.

 

구스타프손의 스텝을 쇼군이 잡아내지 못할거라고 보고있는 상황이네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료토 마치다전의 컨디셔닝을 가지고 싸운다면 충분히 구스타프손의 스텝을 잡을 수 있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비제이 펜 VS 로리 맥도날드

 

3.46 : 1.26 정도의 배당으로 책정됐네요.

 

이건 비제이 펜에게 수모나 다름없네요.

 

확실히 이제 컨텐더급에서 벗어난 느낌이 있는 비제이 펜이지만 신예 로리 맥도날드가 자신을 상대로 1.26의 배당을 가져가다니...

 

이건 이변이 없는한 로리 맥도날드가 이긴다는 배당인데 ...

 

배당차로 볼 때 도박사들은 맥도날드의 파워와 cardio가 비제이 펜을 압도할 거라는 판단을 했다는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도 로리 맥도날드의 우세를 점치지만 자신이 최고의 파이터를 얘기하는데서 빠진데 빡쳐서 돌아온만큼 자신이 최고의 파이터임을 증명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있습니다.

 

※ 나머지 카드들의 배당율은 자동으로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통상 경기전날이면 모든 대진카드들의 배당율이 다 업데이트됩니다.

 

반응형
Comments